항공모함에서 발생한 사고사진
출처 : 항공블로그 아아아님 자료에서
사진으로 보아 CH-46. 착륙과정에서 잘못된 듯 하다. 조종사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고있다.
배는 항공모함은 아닌것 같다.
사진은 A-6에서 사출이 되다만 아주 진기한 과정이다. 맨 위사진에서 부터 보면 사람이 캐노피를 뚷고 만세를 부르고있다.
어찌된 영문인지 상세 설명은 되고있지않다.
단지 사출이 시도되었고, 사출좌석이 작동 전체과정중 진행이 멈추어버려 조종사를 밖으로 밀어내지를 못하였다.
낙하산은 일부가 펴져서 A-6꼬리날개에 걸쳐있다.
다행하게도 A-6는 두명의 조종사가 탑승한다. 비상착륙은 성공적으로 마쳤다. 착륙당시 사고자는 무의식 상태였다.
다행하게도 목숨은 건졌다.
A-4호크 항공기가 Arresting Hook에 멈추었으나 중심이 맞지않아 갑판을 이탈하였다.
조종사 두명이 이미 현장을 벗어난 상태이다..
A-8 크루세이더. 이륙과정중 발생한 사고. 설명에는 Overshooting이라 간단히 설명되어있는데.......
아마도 캐터펄터 발사가 잘못되어 진로를 이탈한 것 처럼 보입니다.조종사는 무사히 탈출을 했네요
RF-4항공기가 hook을 하지못하고 그물로 멈추었습니다. 이를 Barrier라고합니다. 비행기는 많이 망가질것을 각오해야합니다.
젤 먼저 랜딩기어부터 망가지는데 사진에서도 노즈기어는 이미 내려앉았습니다. 기수가 바닥에 마찰되면서 불꽃이 튀깁니다.
F-18에서 발되는 AIM-9. 이경우는 분명하게 미사일로 가는 회로상의 문제가있습니다.
랜딩기어가 뻗쳐지면 회로가 떨어지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즉 지상에서 발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바다로 빠졌겠죠????
실감나게 찍혔네요. 엔진과 프로펠러가 전부 동체에서 떨어져 나갔습니다.
설마 저기서 탈출하는게 조종사가 맞겠죠? 저 상황에서 구하러 들어가는건 아닐겁니다.
엤 항공기 연료는 기화성이 높아서 폭발위험이 컷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