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위지군 22.11.17 09:21 답글 신고
    게다가 그나마 주 수입원인 KTX에서도 흑자노선이었던 곳들을 떼내서 SRT 내줬더니, 부채가 더 늘어나버렸죠...
    (운영사인 SR은 제대로된 별도 운영회사라기 보다는 기생충에 가깝죠) (일부 민영화라고 평가하기도 합니다. ㅡㅡ;)
  • 레벨 상병 기름간 22.11.17 16:00 신고
    @위지군
    민영화 스노우볼이죠
    1. SRT에 흑자노선 빼앗김 and SRT 유지보수는 KTX가 대신해줌
    2. KTX 적자 누적
    3. 민영화 SRT는 흑자 KTX 적자네?
    4. 민영화가 답이다
  • 레벨 하사 3 엘루디아나 22.11.17 20:55 답글 신고
    본문 내용은 서교공 소유 전동차가 구형인데 신형 도입이 늦어지고 있다는 내용인디;
    물론 코레일 적자가 심한건 정답이지만 ㅎㅎ...
  • 레벨 대장 드립컴퓨터 22.11.17 09:11 답글 신고
    R32 지띠아르?
  • 레벨 중령 2 따듯한차한대 22.11.17 17:49 답글 신고
    SRT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코레일 적자는
    이명박 때문인가 보네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2.11.18 13:44 답글 신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뭐 안전에만 이상 없다면 탈 수 있을 만큼 오래 타는 것도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폐차하면 그마만큼 환경파괴인데...
    미국이 그런거 참 잘하는거 같더군요.
    시티은행을 가도 똥 모니터 아직도 잘 쓰고 있고...
    아직도 dc-10 비행기가 화물기로 그렇게 많이 날아다니는줄 몰랐슴다.
  • 레벨 소위 1 kygo 22.11.20 22:04 답글 신고
    서교공 1호선 열차가
    1989년도에 나왔어요 2030년대까지 굴려도 괜찮습니다

    카작 이나 우즈베키스탄 가면
    무려 소련때 만들어진 열차도 잘 굴리는데요 뭘...

    우즈벡 가보니 열차가 무려 1978년도에
    패찰엔 떡하니 cccp(sssr) 찍혀있던데

    우즈베키스탄 애들이 참 잘하는게 소비에트때 남겨둔거 수선 잘해서 잘쓰던데...
  • 레벨 중장 케이준치킨 22.11.20 23:09 답글 신고
    앞으로 더 심각해짐. 2030년이면...
    인구감소 고령자증가(무임승차)로 일단 매출에서 개차반되고 시설부터 모든 시스템 유지인원이 절반이하로 떨어짐. 결국 파산의 길로 갈 예정.
    향후 10년 뒤쯤에는 기업과 인구도 탈수도권화 될 수밖에 없으니... 사람들이 대중교통 이용지수도 하락함. 유지비 감당 안되는 지하철 전철은 파산 속도가 빠르게 됨. 세금을 퍼부은다?? 국가도 세수확보가 비상이라 어림없음.
  • 레벨 대장 FOCUS 22.11.27 19:27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2 당근살랑살랑 22.11.28 14:22 답글 신고
    난카이 전차 집이랑 난바 왔다갔다 할때 자주 탔었는데 오래된 놈이였다니 ㄷㄷㄷ
    의자는 정말 푹신했음
  • 레벨 소장 마르딜 22.12.15 14:35 답글 신고
    srt 제거해야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