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갔다온 뻘글 두개나 싸질러 놨는데 왜 읽지를 못하니.. 왜 읽지를 못해?
제주공항 가봤냐고 해서 두번 가봤다니까 두번 밖에 못 가봤냐고 찌질찌질 ㅎㅎㅎㅎㅎㅎ
뭐 애새끼들 덤비는 것도 아니고.... ㅎㅎㅎㅎㅎㅎ쉘든씨는 추천도 없는 인기글이라서 아니꼬우신가 봅니다.
근데 인기글이 내맘대로 지정되나요? 왜 인기글이라고 시비걸어요?
꼬우면 인기글 취소처분 소송 걸어요~ 꼭이요.
크랩/디크랩랜딩이 무슨 신이나 하는 기술인지
크랩랜딩 디크랩랜딩 하면 다 어려운 공항이래요...
측풍불거나 노면 상태 나쁘면 하는 기술이라고 하니 말꼬리 질질 돌리는거 참 꼴사납네요.
카이탁은 크랩해서 어려운데 김해는 크랩도 안하니까 쉬운 공항이라고.....
바람불면 다 위험한 공항이냐 나리타도 측풍 심해서 크랩랜딩 빈번하게 한다고 물으니 이젠 또 바람불어서 위험한 제주공항 폐쇄해야되냐고 난리치네요.
CAT등급 낮은 다른 지방공항들은 어쩔거냐고 하질 않나...
제주랑 김해랑 같은 등급이라고 하질 않나...
공항만 CAT등급 높이면 뭐할건지... 항공사 비행기들에 장비가 달려있어야 하는데...
활주로 양방향 이용가능한 거나 제대로 아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18R/36L이 뭐냐고 물으니 대답도 못하고...
노면은 하나지만 활주로는 진입 방향에 따라 두개로 부르는 건데....
게다가 ILS 따위의 계기접근 설비는 활주로 양방향을 이용하기 위해서 양쪽 모두 설치해야 하고...
그걸 얘기를 못해서 질질 짜다가 먼저 얘기해주니까 그제서야 배풍불때 18R이라고... 배풍불면 당연히 18R이지...
18R에는 Instrument Approach Chart 없다니까 시계 접근 못하면 멍청한 조종사라질 않나...
측풍불면 크랩?디크랩?하고 맞바람이면 그냥 내리고 뒷바람이면 돌아서 반대방향으로 내리고... 왜 먼저 설명은 못하는지?
윈드시어는 뭐 걍 조심하는 수 밖에 없고.... 아님 회항/결항 해야지...
[크랩이 젖은 노면인지 디크랩인지 헷갈리네요]
공항은 항공기 운항에 있어서 회항/결항을 줄이면서도 이/착륙 안전을 확보하도록 설비를 확충하는게 최우선 과제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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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하는 항공안전을 가장 위협하는 요소는 바로 항공사입니다.
운항승무원에게 착륙을 강요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항공사의 입장..... 돈 때문이죠.
안될 것 같으면 회항해야 하는데 회항하지 않고 착륙하려고 기를 쓰다 추락하고, 결국은 대부분 악천후에서 운항승무원 실수로 밝혀지죠.운항승무원 입장에서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운항승무원도 죽고 싶어서 그런 것이 아닌데... 항공사 압력에 회항하는게 부담이 커서 부득불 착륙 강행하다 사고나는데....
제가 생각하는 항공안전을 가장 위협하는 요소는 바로 항공사입니다. 수익을 위해 안전을 포기할 수도 있는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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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종사자 1인
황새 앞에서 뱁새가 다리 찢은 점 모쪼록 너그러이 봐 주십시오.
문외한 맞아
블로그나 쳐 보고 있고 지가 올린 댓글 다 지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김해->가덕도 이전인데..70%니 뭐니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ㅋㅋㅋ 어이가 없습니다...^^;;;
공감가는글 잘 읽었습니다..+1...
밀양으로 옮기는 것은 지역 접근성을 고르게 반영하자는 거겠죠.
근데 무안 양양공항 접근성 고려해서 거리계산으로 중간에 지었다가 그모양 된거 보면 좀 답답해요.
어찌되었건 김해공항의 18R 서클링 안전성을 제고한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요즘 사고 나는 거 보면 이러다 김해공항에서도 터지는 거 아닌가 싶어 걱정됩니다.
가덕도 멀어서 대구경북 사람들 안가~~정신 차려~~~
김해공항도 항공기 이용률 겨우 70%인데 무슨 공항을 또 지어???????????
안전을 위해서~~~~~~~~~~~~~~
샌프란시스코 공항 당장 폐쇄해야 할텐데
왜 답변 안 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공항을 폐쇄할 이유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공항에 대한 기본지식이 너무 적으신듯해서 안타깝습니다. 그러니 밀양같은 곳에 공항을 지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부분이 일견 이해도 되고요
위험해서 폐쇄하면 샌프란 시스코 공항도 폐쇄햐야죠~~~
밀양에 철도도 없고 도로도 없다던 광천수님이 몰라도 너무 모르고 헛소리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실제로 착륙하는거 보면
바람 없는날이 거의 없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옆으로 살짝 돌아선상태로 날아와서, 터치 직전 방향틀며 착륙하죠.
바람많은 날 활주로 가보면 카이탁 같은거 목격하는거 흔하디 흔합니다.
게처럼 심하게 돌아선 상태로 쭈욱 날아와서, 터치직전 격하게 방향틀며 랜딩, 뒤뚱 뒤뚱, 타이어 연기 작렬,
착륙하다 말고 다시 오르는것도 목격
비행기가 똑바로 난다 라고 생각하면 절대 오산,
공항부근서식
이상
야간비행때 무조건 창문 닫아야 한다고 헛소리 하다가 개박살 난 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 모르고 개싸움 했지만 아시면서 왜 이러실까.....
그냥 모른척 하세요. ^^
너 다른 사람들한테도 발렸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멸등도 다 끈다고 헛소리 하다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해공항의 문제점 서풍의 영향과 돗대산때문에 이착륙이 한쪽으로 밖에는 못한다...............물론 역풍때문에 써클링이나 18활주로로
이륙을 할때도 있지만............대부분 36에서 이,착륙을 하죠..........이때문에 대형기 접근이 어려워 얼마전 뮌헨행 루프트한자가 기재를 A346으로 바꾸면서 이,착륙난항으로 노선단항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해-인천 내항기 실적만 봐도 충분히 국제선 수요도 짐작되죠.......
그리고 대구국제선 이용률.........물론 대도시고 대국경북수요도 무시못합니다. 대구-인천공항 리무진버스역시 하루
30회이상 운행이 되는것만봐도 짐작이 가지요........그수요들이 4시간걸리는 인천으로 갈까요 아니면 2시간걸리는 가덕도로 올까요??
그리고 가덕도 2시간이라는데 아이파크타고 가덕도 오는데 1시간30분이면 충분합니다.
쉘든님의 대구경북의 아집으로밖에는 안보이는 1인이네요~
김포 가는 노선도 부실한 제주 노선으로 근근히 버티는 대구공항, 청주공항이랑 이용객 수가 동급이더군요.
공항규모 크게 하면 뭐해?????????????
사람들이 안가면 그만인데~~~~~~~~~~~~
그 먼 가덕도까지 어떻게 가냐고~~~~~~~~~~~~~~대구에서 2시간이야~~~~~~~~~~~~~`
2천만 수도권 인구가 1시간안에 해결되는 인천공항이 아니야~~ㅎㅎㅎㅎㅎㅎㅎㅎ
어디 병원 가셔야 되는 거 아니에요?
가덕도까지 안 가지~~~~~~~
인천공항이 노선이 휠씬 다양한데~~~~~~~~~~~
언제부터인가 이 신공항 사안이 접근성만 아주 중요한거처럼 포장되었는데 실제 9개 요소중 달랑 1개에 불과합니다. 즉 밀양의 유일한 장점(?)이라지만 실상 내면을 보면 접근성조차도 과대 포장된 부분이 많습니다.도로와 철도가 없거든요
즉 밀양 후보지는 정상적인 입지선정기준이라면 2008년에 탈락하고도 남았지만 정치인들때문에 지금까지 편파적으로 부각되어 지금까지 거론되는 겁니다
개헛소리 집어 치세요~~~
밀양에 철도가 없어요????????????????????????????????????????????????
밀양역도 있고 부산 대구간 민자도로 밀양 통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권 으로 김해공항 이용률 70% 입니다.
그런데 무슨 신공항을 만든 다구요???
전 신공항 가덕도든 밀양 이든 반대입니다.
김해 공항으로도 충분하니까~~~
애새끼가 말하는게 개찌질이임
24시간 모니터 쳐하는거보니 병신이네
시발새키 ㅋㅋ 혼자 반대 존나게해라 좆만아
노빠들은 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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