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매니아 여러분
안녕 하드라요
??????????????
놀랐다라요?
기분 나쁘다라요?
오랜만에 이말투 써본다라요
원래 오늘은 어제 썼던 등장만으로 라이벌을 제압한차 이야기
올리려 했다라요
그런데
계시판 상황이
계획이 좀 수정되었다라요
맞다요
내글은 쓰레기인지도 모른다라요
어쩌면 굉장히 좋은글일지도 모른다라요
비난해도 좋다라요
칭찬해도 좋다라요
평가는 읽는 사람 마음이다라요
나는 세상 모든차를 다 타보지도 못했다라요
그래도 알수 있다라요
똥인지 된장인지 안찍어 먹어봐도
알수 있는 것들은 세상에 많다라요
렉서스 정숙성 이야기 해보다라요?
저위에 자료 올린거
이야기 해보다라요?
맨 오른쪽이 is250이다라요
그외에는 s 클래스 7시리즈 이런거라고 믿는다라요?
눈가리고 아웅하는
언론 플레이 하는거 같다라요?
틀렸다라요
맨 오른쪽은 is250 그옆에는 g35 그리고 그옆에는 325 그리고
그옆에는 a4 2.0t 라요
자 됐다요?
자료 출처도 말해주다라요?
작년에 나온 신형 is 와 신형 gs 의 아이들 소음 측정 자료
둘이 합쳐서 5개이상 있다라요
그중에 이긴것은 is 라요
is는 최고 40db 나온 기록이 최고라다요
gs는 41이라다요
gs는 저 기록으로 모잡지 2005년도 최고 정숙성 차가 되었다라요
근데 올해 현대 아제라는 아이들 소음 38db 나온 자료 있다라요
찾아보다라요
왜 처음부터 다 밝히지 않았냐고 묻고 싶다라요?
렉서스 광팬들이 진실을 알고 충격받아서
하루동안 직장일이나 학교일을 소홀히 할까봐
그랬다라요
믿기 싫으면 다른차종은 s나 a8 이겠지라고 생각하라고 말이다요
나의 배려지심이 너무 고맙지 않다라요?
내가 특종란에 글써서 기분 나쁘다라요?
그럼 내 글 보지 말고
내가 올린 사진 보다라요
내가 사진없이 글쓴적 있다라요?
특종 자동차사진의 기준은 누구도 정할수 없으니
올린 사진이 특종이 아니다라고 말하지 말다라요
f40과 도로위에서 서있는 신형 599 정도는 특종 아니다라요?
곧 나올 신형 is 쿠페 사진정도면 특종 될수 있지 않다라요?
볼보가 최고 안전한 차 아니라고 했다라요
그건 맞지만.....하면서 또 무슨 장문의 리플이 필요하다라요?
그건 맞지만 에서 의견에 이미 동의한거 아니라다요?
글의 요지를 파악 못했다라요?
요지는 이쑤시는것이라 헷갈려서 그렇다라요?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 해 보겠다라요
플라시보 효과 알다라요?
전세계 쓰레기 자동차 잡지 시승자들은
렉서스 차를 타면 역시 렉서스답게 엄청 조용하다라고 이야기한다라요
렉서스의 어느 시승기를 읽어봐도 이것은 꼭 나오는 대목이다라요
이런건 안타보고도 쓸수 있다라요
더 웃긴건 소음 측정기를 들이되면
동급의 경쟁차보다 오히려 못한 차도
꼭 저런소리가 나온다요
그렇다면 더 조용한 동급의 경쟁차를 시승할때는 어떨거 같다라요?
대충 조용한 편이다 내지는 약간의 엔진음은 들리나
거슬리지는 않는다라는
이런 쓰레기 같은 객관성 제로의 시승기를 써된다라요
실제로 기계로 측정하면 렉서스보다 더 조용한데도 말이다라요
이미 그들은 타기 전에 선입관에 잡혀 있다라요
현대차가 bmw와 핸들링이 더 뛰어나도
그들은 결국 bmw와 비슷한 수준까지 올랐다라고
표현 할거라다요
이미 bmw는 타기전에 핸들링 좋은차라고 세뇌되서 타니 말이다라요
누구도 세상 모든차를 타볼수 없다라요
타봐야 알수있는것도 있지만
안타도 알수있는것도 너무 많다라요
저런 객관성 상실의 시승기따위는 안타봐도 쓸수 있다라요
타보는거 무척 중요하다라요
근데 바른 눈으로 차를 보는것이 더 중요하다라요
차를 볼때 말이다요
앞모습을 찬찬히 뜯어보다가 말이요
그차의 앰블렘앞에서는 눈을 한번 질끔 감아보다라요
그리고 옆라인을 보고
뒷부분을 구경하다가 다시 앰블렘이 나타나면
또 눈을 질끔 감고 그부분을 통과해보드라요
그럼 진짜 차를 볼수 있는 마음이 서서히 생긴다라요
농담같다라요?
진짜 필요한게 중요한게 무엇이다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