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V6 GDi |
e-VGT R2.2 | |
엔진 |
V형 6기통 가솔린 |
직렬 4기통 디젤 터보 |
배기량 |
3342cc |
2199cc |
최고 출력 @ rpm |
290ps @ 6400rpm |
202ps @ 3800rpm |
최대 토크 @ rpm |
34.8kg.m @ 5200rpm |
45.0kg.m @ 1750 ~ 2750rpm |
변속기 |
6단 자동 |
8단 자동 |
구동 방식 |
전륜/4륜 구동 | |
전장/전폭/전고 |
4905/1885/1690mm | |
휠베이스 |
2800mm | |
공차 중량 |
1832/1901kg (전륜/4륜) |
1920/1990kg (전륜/4륜) |
0 - 100km/h 가속 시간 |
8.3초 (4륜) |
9.9초 (4륜) |
최고 속도 |
207km/h (4륜) |
201km/h (4륜) |
100km/h - 0 제동 거리 |
42.6m |
41.5m |
복합 연비 |
8.9/8.5km/l (전륜/4륜) |
12.5/11.3km/l (전륜/4륜) |
기본 가격 (미국, MSRP) |
30800 ~ 41150달러 (3711만 ~ 4959만원) |
- |
한국 판매 가격 |
3265만/4035만원 (풀옵션 5229만원) |
3440만/3840만/4210만원 (풀옵션 5404만원) |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게 보인다 ㅉ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게 보인다 ㅉ
퍼포먼스나 효율에서, 8단이라는 숫자에 비해서,
다음 세대 미션에서 발전이 필요
전폭이 모하비나 베라 대비 많이 좁아서 6기통 디젤 올리기는 어렵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