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업트럭장수 RV모터스 입니다.
2019 JEEP 랭글러 픽업트럭의 스파이샷이 올라왔습니다.
그전에는 바디쉐입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대략적인 전면디자인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랭글러 픽업은 도요타 타코마, 쉐보레 콜로라도와 동급의 미드사이즈 픽업트럭입니다.
이 스파이샷으로 보면 올-뉴 2018 지프 랭글러 신형의 얼굴도 유추해볼 수가 있습니다.
완전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위 클레이 모델 사진과 얼추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클레이모델은 얼굴이 위아래로 라운딩 처리되어서 좀 착하게 보이지만
여기서 지프 레니게이드 처럼 상단부를 직선처리 하면서 약간 인상을 쓴 것처럼 바뀌지 않을까싶습니다.
지프 랭글러 픽업트럭에 대한 소비자들의 강력한 출시요구가 꾸준히 있었는데요.
그래서 미국에는 커스텀회사인 AEV사에서 BRUTE라는 모델로 지프 랭글러 픽업트럭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HEMI엔진까지 올릴 수 있지요.
하지만 아무래도 기성차량을 뚱땅뚱땅 자르고 때려만든 모델이라 제조사의 제작퀄리티보다 높다고 볼 수는 없겠지요.
지프 랭글러 픽업트럭모델이 국내에 들어오려면 아무래도 2019년 하반기나 2020년 이후가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2018 지프 랭글러 4X4 모델은 내년부터 불티나게 팔리겠지요.
최근들어 FCA 품질이 좋아지고 있고 램1500 픽업트럭의 품질지수도 미국내에서 픽업 1위를 할 정도로 물이오른 상태라
지프 랭글러 픽업트럭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지프 픽업이 나오면 구매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시장규모가 크다보니
사설 업체에서 픽업 개조해서 판다는 사실이 더 신기하네요.. 역시 클라스가...ㅋ
저같음 비슷한 가격대에 2열의 편의성만 확보된다면 픽업으로 갈듯하네요...ㅋ
근데 거의 모든 픽업이 2열 리클라이닝도 안되고
승차감이 ㅠㅠ ..
시장이 워낙크다보니 커스텀업체에서 프레임남기고 바디만 짤라서 픽업으로 만들어 파는데도 잘팔리죠.
가격도 10만불 막 이래요.
사실 픽업트럭들의 승차감은 물이 오른상태고 램1500 같은 경우는 에어서스 쓰면서 승차감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죠.
이전세대 도요타 툰드라가 최초로 2열시트 리클라인과 슬라이딩이 가능했습니다 ㅎㅎ
다만 차량가격대비 옵션의 부재도 심하고 공간도 잘 나오지 않아서 매니아층 아니면 쉽게 타기 힘들기도하네요
현모델 JK도 나름의 개선을 거치고하지만 아직은 많은점이 부족하기에 순정으로 타는 사람이 적은것이 있기도 하다고 보여집니다.
특히 미국은 35셋팅과 38셋팅을 가장 많이 하는데 어차피 35이상 가려면 리프트킷 장착해야하는거죠
물론 트림레벨별로 사하라는 사막까진 순정으로 다닐수있고 루비콘은 트레일주행이 가능하다지만 실제 락크롤링 하드코어 오프로딩하기에는 순정으로 많이 부족한것이 현실입니다.
많은 규제 특히 4륜차량에 더 많은 규제를 두는 한국에서 랭글러를 정말 숨어있는 포텐셜을 모두 끌어타기엔 많이 힘들지 않나 예상해봅니다.
신형 랭글러에선 좀 더 나은모습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허머 H2 SUT 느낌도 나고 남자의 픽업 느낌은 확실히 강하네요 ㅎ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은 튜닝을 많이 하고 있고요 (물론 규제가 강해 불법이 되는 튜닝들이 많습니다)
그냥 스타일이 좋아서 랭글러를 구입하는 소비자도 꽤 됩니다.
사실 불편하죠.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고.
그래서 결국 재미로 타는 매니아들의 차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신형모델은 여러부분 손봐서 약간은 뭐랄까 편의장비라던지 설계가 살짝 승용화 될 것 같습니다.
멋진차죠. 기대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클래이는 아니고 저건 그냥 SLA 3D 프린팅 한 스케일 모델이구요 저건 유출되면 안되는데.
팔에 저거 티켓같은거 찬 사람인거 손 보니 어디 서플사에서 온사람인거 같은데..
저런거 올렷다가 걸리면 소송먹으면 인생 쫑나는데 대단하네요.
그리고.. RAM 이 품질로 1위한적은.. 없어요.. 도요타 그다음 GMC reliability 만 따지면
initial release 첫차 그해 따지는거 보면 대부분 편의성과 실용적 디자인 덕에 포드가 1위
RAM은 돈도 없고.. 항상 3사 중에 맨날 트럭 늦게 업뎃하고.. 그래서 RAM에서 차 만들다가
답답해 뒤질거 같아서 그만두고 회사 옮긴건데. 어쨋든 품질이나 경쟁 테스트에서 1위 한적이 없습니다.
Light duty는요.. HD는 토잉 부분에서 1위 한적 잇긴한데 이번 F250 나오고 밀려서 뭐..
JD파워 신차품질지수를 근거로 램에서 대대적으로 픽업품질 1위라고 홍보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원문 읽어보시면 결국 마케팅 장난이라는게..
브랜드 지수는 높지만 그게 꼭 픽업트럭을 지칭하는게 아니라서요
램안에 프로마스터 시리즈 덕에 올라간거일수도 잇구요
http://www.jdpower.com/press-releases/2017-us-initial-quality-study-iqs
원문 밑에 상세 정보 보시면
LD highest rank = Chevy Silverado
HD 랭킹 또한 = Chevy Silverado
램은 LD에서 2위 입니다.
항상 그랫어요 1위가 거이 없는..
다음 나올 DT도 불안..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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