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sis, suspension, W12 engine and dual-clutch eight-speed gearbox that are all new.
Length : 4805 mm
Width : 1954 mm
Height : 1392 mm
Weight : 2250 kg (w12 launch model )
6.0-litre twin-turbocharged W12 petrol engine
626 hp (466kW) at 6000rpm
664lb (897Nm) ft from 1350rpm to 4500rpm
0-62mph (100 km/h) in 3.7sec
https://www.bentleymotors.com/en/misc/car-configurator.html/models/Continental/new-continental-gt/navigate/pivot/suggestion/6
만져보고 싶게 만드는게 참 매력적인것 같음...
전체적인 디자인은 사골이네요..
얼마 정도 할까요?
그나저나 조오나 멋짐...ㅋ
스피드는 더 젊게 나오겠죠?
블랙 하이그로시로 바꾸는 옵션이 있을겁니다
무게와
폭스바겐 그룹 특유의 원가절감 냄새나는 섀시와 전자장비, 파워트레인
그리고
타면탈수록 경쟁사하고 너무 비교되는
자괴감은
포장이 다가 아니란걸 느끼겠죠;
벤틀리가 완성할주는 몰랐는데
저런 플랫폼에
저런 중후한 감성에 젖고
저런 폭바 라인이라면
차라리 벤츠 가는게 훨 낫다 아니면 롤로 가던가
어정쩡한 포메이션 사골같은 프론트, 리어램프
이것도 흉기의 제네시스랑 같은 급이야
더 이상 소비자를 우습게 보지말자 브랜드 끼워팔기 시ㅂ아
벤틀리 사는 사람들이 1.5억이 없어 롤로를 안산다??? 좀 웃긴일 아닐까?
2.6억짜리하고 4.1억짜리하고 얼마나 큰차이인지아세여.???
도데체 뭐가웃기다는건지
잖아요. 근대 자동차에서까지 그럴필요는 없지만.. 여튼 그런자동치 회사이고
많이팔리고 남는돈으로 자꾸좋은차만드는 비머나 벤츠에비해 현시대에선 타 브랜드가가성비가 딸리는건 맞습니다.
그러나한가지 롤스는 안타보셨을텐대요
그차또한 마찬가지예요
비하하면 오너용 국산아반떼만도 못하구요. 뒷자리용으론 s클에 못미칩니다
딱 정확히 그수준인차량인대 고가와 희소성이고 가성비따지면 롤스보단 s클 사야지요 마이바흐로
대다수의 일반인들이 롤스를 운전하면
이돈주곤 이거절대안사.차라리 e클을사지
아니 그랜져를사지.아니 아반떼를사지.
이런생각들이 보편적으로 드는 세팅이예요. 그냥 명품가치입니다. 명품빽처럼 실용성과 가성비는 다른이야기예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