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라인 아쉽 캐릭터라인 아쉽 실내는 스파이 샷 보단 갠찮고. 앞 모습 아반떼스포츠랑 너무 비슷하다.
전면 하단 엘이디 등도 소나타와 공유인 건지.? 제네시스로 브랜드도 독립했는데 소비자들은 이런 작은 부분에서 실망하는데.정말 아쉽다. 실차는 또 느낌이 다르겠지만. 더 분발해서. 세계시장을 선도했으면 합니다. 삼성반도체처럼.
사이드라인 아쉽 캐릭터라인 아쉽 실내는 스파이 샷 보단 갠찮고. 앞 모습 아반떼스포츠랑 너무 비슷하다.
전면 하단 엘이디 등도 소나타와 공유인 건지.? 제네시스로 브랜드도 독립했는데 소비자들은 이런 작은 부분에서 실망하는데.정말 아쉽다. 실차는 또 느낌이 다르겠지만. 더 분발해서. 세계시장을 선도했으면 합니다. 삼성반도체처럼.
실내는 잘 나온 듯.
전면 하단 엘이디 등도 소나타와 공유인 건지.? 제네시스로 브랜드도 독립했는데 소비자들은 이런 작은 부분에서 실망하는데.정말 아쉽다. 실차는 또 느낌이 다르겠지만. 더 분발해서. 세계시장을 선도했으면 합니다. 삼성반도체처럼.
실내는 잘 나온 듯.
전면 하단 엘이디 등도 소나타와 공유인 건지.? 제네시스로 브랜드도 독립했는데 소비자들은 이런 작은 부분에서 실망하는데.정말 아쉽다. 실차는 또 느낌이 다르겠지만. 더 분발해서. 세계시장을 선도했으면 합니다. 삼성반도체처럼.
고급스럽다는 말은 없는데;;
관종인가?
없는 말을 만들어 내는 재주는 박수쳐줌.
너무 없네요
독일삼사깡통타면 답안나오죠 저라면 g70풀옵갈듯
외관은 좀 많이 아쉽네..
엔진오일쿨러 미션오일쿨러 양쪽에 하나씩 박을것이지...
범퍼쪽이 왜 저래
비엠을 따라 하라면 그대로 베끼든가
차라리 리어카를 타고 다녀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