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QX50을 시작으로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렉서스의 아성을 절대 뛰어넘진 못했지만 그래도 G시리즈만큼은 북미에서 IS를 압도했었고 아큐라와의 브랜드 가치 비교에서도 상당한 격차를 보였던 브랜드인데, 지금은 거의 십년차 삽질과 함께 최근엔 디자인까지 산으로 가는 아큐라와 별 다를 바가 없네요. 도대체 어떤 모델이 구매욕을 자극하는지 알 수가 없음...럭셔리 디비전에 가장 핵심적인 플래그십은 LS에 밀려 후속없이
단종되어 공석이 된지 오래고 이를 대체하는 M은 타사의 모델과 경쟁하기엔 너무 낡고 스포티한 성향만 짙어서 고객의 니즈와도 안 맞고...그나마 신선한 G의 후속 Q50은 G37에서 누렸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하고...QX56은 그냥 사골 중 사골...아무튼 EX의 후속인 QX50이 부활의 신호탄을 쏠 수 있을지 주목되는군요. 전륜구동 기반으로 바꾼 것은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단종되어 공석이 된지 오래고 이를 대체하는 M은 타사의 모델과 경쟁하기엔 너무 낡고 스포티한 성향만 짙어서 고객의 니즈와도 안 맞고...그나마 신선한 G의 후속 Q50은 G37에서 누렸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하고...QX56은 그냥 사골 중 사골...아무튼 EX의 후속인 QX50이 부활의 신호탄을 쏠 수 있을지 주목되는군요. 전륜구동 기반으로 바꾼 것은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