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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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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1 닉값하는김선동 07/09 16:51 답글 신고
    태국에 공개된 레인저 랩터 2.0l 트윈터보 디젤로 알고있는대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09 17:09 답글 신고
    그 차는 태국 남아공 호주 시장 타겟으로 나온 버전이고요. 우핸들이라는...

    미국 포드 레인저는 디젤 채택 소식이 없습니다.

    아쉽죠.
  • 레벨 상병 세교리스 07/10 19:08 답글 신고
    나라별로 디젤 인증규격이 틀림

    보통 자동차 비생산국들 (산업에서 기계공업이 비중이적은나라) 이
    디젤 규격이 느슨함

    호주.뉴질랜드도 디젤규격이 유로5임

    하물며 동남아는 .....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1 11:26 신고
    @세교리스 완벽한 설명이십니다.
  • 레벨 대령 3 SK노태우텔레콤 07/09 18:34 답글 신고
    포드의 2.3에코부스트 엔진
    실제 연비가 좀 나쁘다면서요?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0 09:45 답글 신고
    아무래도 국내에는 AWD 익스플로러에 적용되다보니 연비가 8키로 아래로 쪽쪽 빨리긴 합니다.

    레인저에 적용되어서 평소 후륜으로 다니면 조금은 나아질 수도 있겠습니다.
  • 레벨 소위 1 SAINTJAMES 07/09 20:31 답글 신고
    gm 이태리에서 유로6 적용인가 암튼 디젤엔진 개발중이라 하더군요.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0 09:45 답글 신고
    그렇군요. 문제는 그 엔진을 국내용 콜로라도에 달아서 들여오느냐가 관건이네요.
  • 레벨 소령 2 다이어트펩시 07/09 23:40 답글 신고
    유익한 글이네요... 한국GM에서도 파워트레인을 다양하게 연구해서 나왓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0 09:4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한국GM의 행보를 보면 이제 전격적인 R&D는 더이상 진행하지 않을 것 같고...

    미국서 차를 들여와 한국 입맛에 맞추는 현지화 작업만 좀 할 것 같은 향기가 납니다..
  • 헌병 보배드림 07/10 09:25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훈련병 유끼신 07/10 10:02 답글 신고
    항상 멋진 분석을 해주시는 글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도 미국 픽업들을 정식 수입을 한다해도 성공 가능성 여부는 물음표 10개 정도 됩니다.
    쌍용 렉스가 가성비가 좋은 것이 더욱 출시여부와 성공여부에 큰 영향을 주지 않겠나 싶습니다.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0 10:30 답글 신고
    ㅎㅎ 감사합니다.

    새로운 차종에 대한 갈망을 해소하려면

    현대기아가 제대로 만든 픽업을 미국과 동시에 한국에 내놓고.(무지 싼 가격에ㅋㅋ)

    쉐보레가 콜로라도 실버라도를 국내에 미국가격과 동일한 수준으로 내놓는다.

    이것이 가장 이상적이긴 하나 ㅎㅎ

    희망사항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 레벨 준장 올티맥스 07/10 12:49 답글 신고
    좋은글 ...관심있어 정독해서 읽었습니다.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0 12:54 답글 신고
    아이고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ER34 07/10 14:37 답글 신고
    그나저나 AS는 어찌 하나요
    RV모터스 자체 AS망이 있나요
    미쿸에선 닛산 나바라가 팔리나요
    예전의 그 오래된 프론티어를 아직 우려먹나요
  • 레벨 상병 세교리스 07/10 19:03 답글 신고
    닛산 미드사이즈 픽업트럭
    나바라=프론티어 동일 차량

    같은 플랫폼
    르노 알래스칸.벤츠X클래스

    나라별로 다른 이름으로 팔림

    북미-프론티어
    유럽-나바라
  • 레벨 소위 3 RVMOTORSKR 07/11 11:25 답글 신고
    저희는 자체 서비스센터가 있고, 지방은 전국망 협력업체를 통해 정비 노하우와 부품수급을 공유하고 있어요.

    미국에서는 나바라 플랫폼이 아직 못들어가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의 글로벌 플랫폼은 완벽하게 테스트되고 임상실험되지 않는 이상은 미국에 들어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콜로라도도 엄청 다시 만져서 미국에 들어간 케이스고요.

    포드 레인저도 글로벌 모델을 거의 재설계 하다시피 해서 들어갑니다.

    나바라는 제3세계에서 차축이 부러지는 이슈가 몇번 있어서 아직 프론티어의 차기모델로 선정되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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