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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MKII 18.12.13 11:38 답글 신고
    부조의 증상이나 원인은 수백가지가 넘을정도로 다양합니다.때문에 매일 차를 전비하는 카센타 사장님들이라고 100프로 맞는건 아니죠. 부조를 잡으시려거든 저렴하고 교체주기가 된 부품부터 하나하나 교체 해나가심이 중복정비의 위험성이 낮을겁니다. 또한 글쓴이분의 차가 Lpi라고 하시고 지난주부터면 급격히 기온이 내려간 시점인데..실린더 내부로 연료가 제대로 공급되고 있는지 연료계통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부조들은 스로틀이 열리고 연료가 주입되면 사라지고 공회전시나 저rpm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 레벨 대위 3 MKII 18.12.13 11:42 답글 신고
    스파크플러그는 비싼 부품이 아니니 먼저 갈아보시구요 덜덜덜 거린후 다시 엑셀 전개할때 반응이 빠릿빠릿하지 못하다면 흡기계통 청소나 정비를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레벨 원사 2 웨이홈 18.12.13 14:32 답글 신고
    1. 점화플러그 2. 점화코일 순으로 교체해보세요. 무턱대고 교체하기 싫다면 네이버 등 검색으로 엔진부조 전문 카센타 찾아서 방문햐보세요. 엔진 각부분의 주파수로 분해하지 않고도 몇번 점화 플러그가 말썽인지 진단할수있는 장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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