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12월식 디젤차량인데요
이번에 정기점검을 받았는데 부적합판정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매연이 기준치 오바된다는거였습니다.
그래서 단골 정비소가니
매연문제는 배기쪽이랑 흡기쪽, 그리고 인젝터쪽이 의심된다고 합니다.
우선 배기쪽 청소를 해보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흡기쪽 청소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인젝터 청소를 해보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배기는 15만원 흡기는 20만원정도 비용이 든다고 하는데... 그 두개로 통과가 안되는 그냥 25만원만 날리는셈이되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정비소사장님이 단지 점검문제라고 하면 그냥 자기한테 점검 맡기라고 하네요 8만원밖에 안든다고...
궁금한게.. 오래된 디젤차량 몰고다니시는분 점검 대리로 맡기셨나요??
위 두가지해결방법말고 좋은방법 없을까요? 고민해결 부탁드립니다.
고속에서 밟고 들어가거나...마후라에 호스로 물넣고 후까지 주고 들어가거나...디젤은 요즘도 이러나요??
그리고 대행은 반반이에요 맡겼는데 실패해온사람들도있구요
그냥 흡배기 청소한번하고 고속도로에서 후까시한번 쫘악 밟앙준담에 가는게 안전하죠
전 검사소 들어가기전에 용인서울 고속도로 한번 풀로 조지고 바로들어갔네요 ..
수동이라 저단 고알피엠 운행좀 자주해서 쭉 불어내고 ..
한큐통과했네요 .. 지금은 사고나서 폐차했지만 ㅠㅠ
디젤클린 이것도 먹여주세요 연료첨가제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000599&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xam9waHFzb3Boc2xvcGhzbW9waHNtb3Boc21vcGhzbQ%3D%3D
ㅠㅠ 보고싶네요 이차 ㅠㅠ
운행불능 폐차처리사고났는데 걸어나오게 해준 안전한차임 ㅠㅠ
교통안전관리공단가면 년식짧고 주행거리짧은차량도 불합격받습니다
교통안전관리공단가서 불합격받으면 다른곳가서 검사 못받습니다
첨부터 검사대행갔어야하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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