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글 쓰네요.
저는 최근 작은 온라인 몰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오프라인 샵의 온라인 파트만 제가 인수해서 하는거라 아직 많이 영세합니다 ㅡ,ㅡ
벙아니고 진자로 하루에 하나도 안팔리는 날도 있어요...ㅜ,ㅜ
다름이 아니라, 지난주에 주문이 뽷!! 하고 엄청 들어온 날이 있어서 정신없이 입금확인하고 보내고 에헤헤 이제 좀 제 궤도에 올라오는구나 하면서 열시미 하고 있었쥬...
그러다가 실수 발생, 아차...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손님인데 입금 확인을 안하고 보내 버렸네요;;
비싼건 아니고 10만원 조금 안되는 물건인데(스포츠관련 용품 취급점이라 상대적으로 고가품이 많아요), 일단 발송 후 잘 보내드렸고 번거롭지만 입금 확인이 안 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린다고 문자 넣어드렸습니다.
(네... 지금 홈페이지가 허접해서 입금 확인, 송장 작성, 문자 발송 죄다 사람이 하고 있어요...ㅜㅜ 한분 한분 손으로 송장 써드리고 정성껏 문자 보내드린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주말 빼고 나흘 가량 지났는데 아무 연락이 없어서 슬슬 걱정입니다... 택배는 조회해보니 이미 받으신 것 같은데...
물론 입금 확인도 안하고 보낸 제가 백번 잘못한게 맞긴 한데요, 이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게 있을까요?
무료 배송에 포인트까지 왕창 드린 물건인데 수금을 못하면 엉엉 ㅜ,ㅜ
보배 인생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상황이 유우머스러운 우스꽝스런 상황이라, 유게에 올립니다...
사진은 제 애증의 똥차들...^^
추가로 경찰서가셔셔 간단하게 고소장 접수하시면되세요. 물건받으신분 주소랑 이름 연락처 기재하시고 물건은 받으셨는데 결제를 안했다라고 고소장에 쓰시면 경찰이 알아서 해줍니다. 시간은 다소 걸릴수도 있지만요.
그냥 플라스틱 가드 다 뽑아버리고 상남자 컨셉으로 갈려합니다..ㅋㅋ
개진상 떨거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