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노트7 나오자마자 예약구매했었고,
폭발이슈로 작년 12월 갤럭시 엣지7로 갈아탔습니다.
통신사는 유플러스입니다.
당시 노트5나 갤스7 변경시 갤럭시업그레이드프로그램
가입 혜택이 있었고, 이부분은 노트8 교환시 당연히 적용이 되는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미가입 상태더군요.
갤럭시업그레이드프로그램 (GUP) 싸이트 운영회사는
자기들은 위탁업체라 가입사항만 확인할뿐 미가입문제는 해결해줄수 없다하고
유플러스는 해피콜시 GUP가입 안내를 못받았냐고,
고객과실로 몰려고하고,
삼성고객센터는 GUP에 전화해서 해결하라고 하고,
서로 토스만 하고 있네요.
해피콜 부분은 기억이 없고, 유플러스에서 노트7 구매자 피해자에게 모바일쿠폰 지원한다는 문자만 온게 있습니다.
유플러스 측에 노트7 구매자이고, 교환기간 내에 다른 기종으로 변경했다는 사실이 확실하면 소급적용이 가능한지에 대해 답변 요청한 상태입니다.
GUP 가입은 노트7 구매자들이 교환기간중 기변시 당연히 받아야하는 혜택이지,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당시 GUP를 가입하는게 돈드는것도 아니였는데, 가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분들 사례보니,
유플 직영몰 가입시 당연히 가입이 되는걸로 아신분들도 있고,
대리점 구매하신분들 중에는 대리점 직원이 가입해준다고 했는데 미처리하고 일그만둬서 하소연 할곳이 없다는 분들등 현재 피해사례가 많습니다.
유플러스 답변오는대로 내용 공유하겠습니다.
진짜 삼성꺼만 쓰는 충성고객인데,
노트7때부터 진짜 호구취급당하는게 너무 짜증나네요
샘숭민국에서 사시기 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실상은 나랏돈 빼먹는거만큼 힘듦
차라리 하질말어라 에휴 순실전자
요금 약정으로 걸어놧 다른 핸드폰에 유심 꽂아 쓰지도 못해요.이번일을 반면교사 삼아서 다신 이따위것에 휘둘리지 않을예정임
내돈 50만원 냈는데 폰반납을 하고 노트8 할인적용없이 제값주고 사야되는거 자체가 호구에요
저도 한때 상담사한테 전화해서 이게 무슨 보상안이냐고 노트8 100만원이라고 쳐도 50만원+100원 총 150내야되는데 이게 더 손해지 않냐고 했더니 상담원이 쭈뼛쭈볏 맞다고 대답하더라고요 더 손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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