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까망까망 01/13 13:54 답글 신고
    포토그래퍼 명함 한번 올려보세요 ..

    사진좀 부탁할께 있는데 ...

    샵 이름하고 전화번호좀 공개하시죠 ....?

    서로 좋은게 좋은거니가 ...

    그 포토그래퍼 장사좀 잘돼게 홍보 하는셈치시고 ..

    명함 한번 올려주세요 ....
    답글 16
  • 레벨 원사 3 tygyu 01/13 13:51 답글 신고
    좋게 포장해서 포토그래퍼지
    블로거지였나보네요
    답글 8
  • 레벨 대위 1 야동초급 01/13 13:50 답글 신고
    와 아버지가 대인배시네요
    답글 1
  • 레벨 대령 1호봉 이순신 01/14 05:43 답글 신고
    된장찌개에 낚시줄이 들어가있는 경우는 처음보네요..
  • 레벨 상병 뮬란 01/14 07:32 답글 신고
    된장찌게...중국산 꽃게가 문제입니다..
    거기서 나오는거에요 ..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0:30 신고
    @뮬란 꽃게 성분은 하나도없습니다... 부산 미화된장쓰거든요..ㅠㅠ
  • 레벨 중사 3 모가지따러가자 01/14 05:46 답글 신고
    버럭지새끼
  • 레벨 병장 보배사랑채민 01/14 05:48 답글 신고
    포토그래퍼 거지냐??
  • 레벨 원사 3 포토미르 01/14 05:53 답글 신고
    부모님이랑 12년째 장사하고 있습니다...그동안 많은 손님들 접하면서 치고박고 싸운적도 많고..드럽고 아니꼬와도 참고 술한잔 걸치며 넘긴적도 많고..지구대 쫒아다니며 이것저것 쓰고다닌적도 셀수없이 많네요..어떤 직업이든 어떤 자리든 남의돈 받아가며 내돈 버는일 쉽지않죠..특히 나보다 부모님께 손가락질 할때 더 분하고 속터집니다..큰일 터진거 아니라면 그냥 저런 새끼도 있구나하고 넘기세요..어차피 다시 올 놈도 아니니..이런저런 수많은 일들 겪어봐서 몇자 남겨봅니다..가까이 있으면 같이 한잔 사드리고 싶네요 ㅎㅎ 힘내세요..(내가 포토그래퍼일땐 저런 병신은 주변에 없었는데....)
  • 레벨 소장 음흉악동 01/14 05:54 답글 신고
    딱봐도 낚시바늘 가지고다니면서 슬쩍넣고 눈치봐서 ㅈㄹ하는 공짜밥퍼들인데요

    자존심도 없나 나같음 안걸린다는 보장 100%라고해도 쪽팔려서 못해먹겠다 어휴!
  • 레벨 이등병 굳굳 01/14 06:21 답글 신고
    주작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0:31 답글 신고
    아버지까지 거론했는데 이런답글은 맘을더 힘들게하네요.. 상대방생각도좀 하시고 답글달아주세요
  • 레벨 대위 3 MrGom 01/14 06:44 답글 신고
    저도 개인사업자 입니다.

    하루 하루 도 닦고 이러다가 내가 나중엔 스님이 될 수도 있겠단 생각마저 듭니다.
  • 레벨 병장 만돌이가꿈 01/14 07:09 답글 신고
    식사와 음주후 바이크는요??
  • 레벨 병장 경찰  01/14 07:26 답글 신고
    명함 한번 보고 싶네요.
    그 이름 석자가 궁금합니다.
    남은거 싹 비운건,, 아~할말이 없다.
  • 레벨 병장 itsense 01/14 07:27 답글 신고
    아... 그지새끼. 사진작가 망신시키고 댕기네...
    스튜디오 이름이 뭐던가요?
    베이비,웨딩,개인??
  • 레벨 일병 강남지중해영진 01/14 07:39 답글 신고
    장사나 영업이나
    말도 안되는 억지에....
    속상한일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힘내세요....
  • 레벨 상병 뮬란 01/14 08:02 답글 신고
    혹시 된장찌게 꽃게사용하시는지요?
    거기서 낚시줄 자주나옵니다 ..
    꽃게 손질하실때 유심이 봐야 합니다.
    특히 중국산 꽃게들...
    세척을해도 다리쪽에 안보이는건 안보여요
  • 레벨 원사 3 두루아비 01/14 08:31 답글 신고
    술처먹고 오도이바 운전? 바로싱고하시징
  • 레벨 하사 1호봉 분노의리타더 01/14 08:32 답글 신고
    생선구이집도 아니고ㅡ

    삼겹살집에 낚시줄??

    적당히들 해야지ㅡ진짜

    너무한다ㅡ사람들
  • 레벨 원사 3 GENESlS 01/14 08:35 답글 신고
    명함 올려줘요. 가서 다굴치게
  • 레벨 병장 오프가이 01/14 08:46 답글 신고
    너무 하네요
  • 레벨 상병 서초동꽃미남 01/14 08:56 답글 신고
    개 십 돼지 같은놈이네요 인상 등치 칠요 없습니다 쫄지마새요 싸움은 등치로 하는게 아님니다 그리구요 된장 찌게 값만 받지 마셔야지요 다 안받으면 호구 소리들어요
  • 레벨 하사 3 레드케어 01/14 09:07 답글 신고
    자한당 쓰레기였나 보네요 음주운전 신고 아쉽다
  • 레벨 병장 3월생 01/14 10:12 답글 신고
    얼마전 홍어당 음주운전 내가 누군줄 알아
  • 레벨 하사 2 어이가없네여 01/14 09:17 답글 신고
    네 다음 2점짜리 소설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0:34 답글 신고
    회원님닉네임으로 답할게요..
  • 레벨 하사 1 열정MC 01/14 09:22 답글 신고
    저 주말마다 대전 탄방동에서 일하러옵니다.. 가게주소랑 상호좀 알려주세요... 한번 들르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파워이글 01/14 09:24 답글 신고
    식당내 CCTV 있자나요.
    돌려보면 알뗀데..
  • 레벨 대령 2 프리스타일찬 01/14 09:4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지색히한테 걸렸네여.ㅠㅠ
    맘푸세여...
    살다보면 별의 별 그지색히들 다 만납니다..
    훌훌 털어벌이시고...
    시작하셔야 맘편합니다~~
    파이팅!!
  • 레벨 하사 2 막국수밀러 01/14 09:43 답글 신고
    아... 아버님의 말씀에서.. 드라마속 아버지 천호진씨가 오버랩되네요...ㅠㅠ 근데 고기가격이 왜케 쌉니까?? 거기 어딥니까? 함 방문하고 싶네요ㅎ 힘내시고 새해엔 더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훈련병 유기농식품 01/14 09:53 답글 신고
    읽고 있는 저도 화가나네요 ...
  • 레벨 병장 3월생 01/14 10:11 답글 신고
    제주 흑돼지 1근 24900이면 엄청 싸네요
  • 레벨 병장 비밀번호가틀렸습니다 01/14 10:22 답글 신고
    저도 증명사진 찍어야 되는데 명함 좀 쪽지로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스킨쉽마왕 01/14 10:24 답글 신고
    주작으로 가게홍보?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0:33 답글 신고
    하..
    그렇게 한가하게 시간남는사람아니에요...
  •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0:34 답글 신고
    충이들극혐자닉네임과 어울리지않는 댓글이네요..
    하소연도 못하고 사나요?..
  •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1:00 답글 신고
    제가 죄송하다고 안햇나요? 그럼회원님말따라 똥이나온밥을 다시먹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여? 그리고 가게알려달라구요? 제가 뭐한것도아닌데 왜이렇게 화를내면서 그러세요 아침부터..그리고 보기불편하시면 안보면되잖아요.. 저희 아는사이도 아니고 저한테 왜그러십니까..
  • 레벨 소위 3 원빤치쓰리깡냉이 01/14 11:01 신고
    @새롬이아빠입니다 혹시 그놈아 아닐까요? 돼지 모히칸 블로거지.
  • 레벨 대위 1 중립은방관 01/14 11:43 답글 신고
    여깃네 꽁짜충
  • 레벨 중사 3 S에셀L 01/14 12:31 답글 신고
    쯧쯧..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꿈쟁이032 01/14 11:03 답글 신고
    아이고 이 불쌍한 새끼..
  • 레벨 병장 3월생 01/14 11:19 신고
    @꿈쟁이032 라도? 7시?
  • 레벨 원사 3 정의에사도ZOT 01/14 10:53 답글 신고
    홍보글이네!
    신고한다!
  • 레벨 원사 3 유가무가 01/14 10:56 답글 신고
    꽃길만 걸으세요
  • 레벨 하사 1 슬기싸대기 01/14 11:04 답글 신고
    혹시 해서 로그인하고 댓글 남깁니다
    된장찌개에 행여 냉동절단꽃게 들어가지는 않으셨나요?
    제가 얼마전 집에서 냉동절단꽃게 구매후 된장찌개에 넣고 먹었는데 거짓말처럼 낚시바늘 길다란게 엉켜있었습니다..토할뻔했네요 집사람이랑 기겁했었습니다... 혹시 비슷한 유형이 아닐까해서 여쭙니다
  • 레벨 하사 1 노트 01/14 11:23 답글 신고
    저도 장사하는데 된장찌개에 꽃게 넣을때 한번 싹 씻어서 끓여요 무조건 낚시줄은 걸려있어요
    갈치도 손질할때 낚시바늘 긴거 있나 보고 내장을 아예뺍니다 내장에 낚시바늘이 아주 긴게 들어있을때가 있더군요 갈치낚시용 바늘은 무섭게 생겻어요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1:39 답글 신고
    아아 저희집은 부산 미화된장만쓰는데 꽃게성분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말씀드리면 낚시줄이랑 비슷한 그 축구장 꼴대 그물망?제질이엿어요
  • 레벨 대위 3 일본을가야하나 01/14 11:12 답글 신고
    ㄳㄲ 낚시줄에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줄 아는 놈이네. 다 쳐먹고 가는거 보니.

    힘내세요
  • 레벨 훈련병 왕쏘니 01/14 11:14 답글 신고
    힘내십시요..
  • 레벨 병장 30구역 01/14 11:23 답글 신고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맛없어서 돈못내겠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꼭 손님많을때 와서 그럽니다.
  • 레벨 하사 1 노트 01/14 11:25 답글 신고
    쌀에서도 낚시줄 비슷한게 나올때 있던데요
    저는 그래서 쌀 300kg 다 반품 햇던적이 있네요
  • 레벨 하사 2 캬오SM6 01/14 11:33 답글 신고
    글쓴님. 누구나 어떤 글을 쓰건 자유듯이 어떤 댓글을 써도 자유니까.
    일일히 답변달며 상처 받지 마세요.
    제아무리 대단한 맛집도 맛없다는 사람 있듯이 내 억울한 사연을 주작이라 하든 니가 잘못한거라 하든 별 의견이 다 나올테니.
    힘내세요 다음주부턴 날씨 풀린대요^^
  • 레벨 상사 3 역린 01/14 11:35 답글 신고
    이물질 나와도 찌개만 다시해주지 돈을 안받다니요..
    헐..
  • 레벨 상병 빌보베긴스 01/14 11:38 답글 신고
    주작100프로임 600그람 한근에25900에 판다함ㅋㅋㅋㅋㅋㅋ흑돼지 일키로에 25000-30000단가임
    보통 백돼지도 한근에 4만원받아도 지방빼고 미추리빼면 많이 안남는데 흑돼지를 한근25000대에 판다함ㅋㅋ카카캌카카카커커커커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 원산지 속여팔거나 아님 그냥 주작
  • 레벨 대위 1 중립은방관 01/14 11:44 답글 신고
    인분이라 했지 근이라 안했는데;;;
  • 레벨 상병 빌보베긴스 01/14 11:49 신고
    @중립은방관 저밑에 답글에 근이라고했음 찾아보슈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1:54 답글 신고
    연락처 남겨주세요 매뉴판이랑 원산지랑 도축증이랑 제주 축협 세금신고서 보내드릴게요 얼마나 속고사셧으면 이렇게 비하하시는지

    아버지땅이라 월세없고 가족끼리 해서 인건비없이 싸게드려도 진짜 이런말들으면 정뚝덜어져요

    제주산흑돼지 맞습니다 백되지 써본적도없네요 연락처 쪽지주세요 카톡으로 인증시켜드릴게요

    저희가게가 정말 말씀대로 박리다매입니다.
    제발좀 믿을건 믿어주세요
  • 레벨 중사 3 마니임당 01/14 12:15 신고
    @새롬이아빠입니다 관심병 돈사람입니다 화내지 마세요
  • 레벨 중사 3 마니임당 01/14 12:14 답글 신고
    인분이고 한근이고 키로에 25000원이라구요???님 덤탱이???쓰고있네요 ㅋㅋㅋㅋ 슈퍼나 마트에가면 거기서파는게 그정도가격이네요 과연 장사하는사람이 마트에서 고기 사갈까요 아님 도매상에서 사갈까요?? 알고 적으세요 좀 정확한 가격은 몰라도 대충알고있는사람으로써 어이가 없어서 글올립니다
  • 레벨 이등병 멋장이toRl 01/14 12:48 답글 신고
    뱅신같은새뀌 글을 읽고도 이런반응...니가 그놈이냐?
  • 레벨 소령 2 스틱홀릭 01/14 13:20 답글 신고
    ㅈㄴ꼬였네 골뱅이냐
  • 레벨 대위 1 중립은방관 01/14 11:43 답글 신고
    댓글러들 중에도 벌레들 진짜 많네요.
  • 레벨 이등병 젖이커알바 01/14 11:46 답글 신고
    제가 다 열받네!!!
    간혹 음식이 나오다 보면 머리카락등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식당 주인분을 옹호하는건 아닙니다
    보통은 이물질이 나오면 일하시는분 불러서 조용히 말씀드리고
    다시 달라고 하든지 해야쥐... 아우 열받어!!!!
    그걸 또 다쳐묵쳐묵하고 갔다니.....
    아들이 저보고 멧돼지라 하는데 덩치 쪼끔 큰사람으로써 제가 더 죄송하네요...
    잊어 버리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 레벨 이등병 죠셉리 01/14 11:49 답글 신고
    명함좀 올려주세요
  • 레벨 이등병 죠셉리 01/14 11:50 답글 신고
    3시는 쉬는시간입니다
    2시갸쉬시기고
    5시부터해보세요
  • 레벨 중장 검둥개 01/14 11:51 답글 신고
    포토그래퍼라... 사진사란 소리죠?
    미운짓을 하니 별게다 밉게느껴지네요
  • 레벨 병장 살살 01/14 12:04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음주신고

    저건. 취소인데요

    몸무게에서 술먹은양이랑 계산하는공식으로 합니다.

    기억이...

    신고허면 음주
  • 레벨 하사 2 jtbc형님뉴스 01/14 12:15 답글 신고
    난중에 똑 같이 돌려받습니다

    자기가 한 행동 언젠간 참 소름끼칠정도로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옵니다...
  • 레벨 대위 1 진정한후계자 01/14 12:23 답글 신고
    댓글중에 쓰레기 새키들 많네 진짜 ㅋㅋ

    장사하다 보면 별의 별일 다 있잖습니까? ㅎㅎ 힘내세요.
    참 좆같고 서럽지만 우짜겠어요 ㅎㅎ 소주 한잔 톡 털어 넣으시고 잊으세요 ^^;
  • 레벨 상사 3 현미밥닭가슴살 01/15 01:42 답글 신고
    자기소개
  • 레벨 병장 달콤보이 01/14 12:26 답글 신고
    에휴 얼마나 살기힘들면 여기서 쓰레기댓글로스트레스나풀고있을까요.. 글쓴이님 댓글달아주지도마세요..
  • 레벨 소위 3 부르르릉부우웅 01/14 12:44 답글 신고
    돈 안줄라고 낚시줄 갖고 다니는거 아닙니까?? 상습범
  • 레벨 소위 3 로또5등당첨자 01/14 12:50 답글 신고
    어휴ㅋㅋ ㄱㅓ 지 새키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반포래미안 01/14 12:57 답글 신고
    ㅠ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새롬이아빠입니다 01/14 13:29 답글 신고
    횐님 정말진심으로 부산명물 미화합동된장쓰는데 거기성분표시에도 해산물은없습니다 ㅜㅜ 해산물일체 들어갈일이 없어서요...
  • 레벨 중장 36기통 01/14 13:45 답글 신고
    좃같은새키네...

    음주운전으로 전화해버리지..

    아우
  • 레벨 상사 3 잭과콩나물국밥 01/14 14:00 답글 신고
    합동된장 43,000원
    된장중 고급된장이죠
    좋은거쓰시네요
  • 레벨 상병 황야의이노인 01/14 15:02 답글 신고
    싸워봐야 장사꾼만 손해입니다. 아버님께서도 다격어보시고 대처잘하셨네요. 그리고 님도잘참으셨구요....회사에서 직장상사한테 안까이는 대신 손님한테 억울하게 까인다 생각하시고 참으세요. 진짜 아니다싶으면 무조건 경찰먼져부르세요. 말쌈해봐야 아무소용없습니다.
  • 레벨 중사 3 코스또꼬 01/14 19:33 답글 신고
    딱 8만 3천원짜리 인생...
  • 레벨 대위 3 조슬흔드록바 01/14 19:57 답글 신고
    이색기 딱 상습범이네요

    여친한테 이렇게 말했을듯 ``오늘 고기 공짜로 배터지게 먹는법 갈켜줄께"
  • 레벨 상병 첸카이져 01/14 22:38 답글 신고
    음식에 대한 모독이네요 또라이같은 인간들....힘내세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고일석 기자 페이스북
다음글
정보 g마켓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