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연구한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교통량이 1% 2% 감소한 것이
실제 교통흐름이 1,2%만개선되고
그에 따른 배기가스 배출도 1,2% 감소하는게 아니죠
극단적으로 단1대 차이로
시내에서 원활하던 교통흐름이
엄청난 차량의 신호대기 시간을 가져오게 됩니다.
한 예로
특정 교차로에서 녹색신호 1타임에 20대가 통과 가능하다칩시다
단1대만 늘어도 최소 한대는 진입을 못하죠.
물론 연쇄적으로 그 이후의 신호등들도 영향을 받죠.
그만큼 차량정체와 그로인한 배기가스 배출은 급증합니다
역으로 단1대차이로
반대상황도 가능하죠
교통공학관련된 쪽에선 이 정도야 이미 진행하고 있을거같고...
중요한건,
새로운 시도와
작은 협조가 결합 결합 결합하면
효과라는건 상상이상으로 커집니다
횽아들 곧휴처럼...
작은 협조가 결합 결합 결합하면
효과라는건 상상이상으로 커집니다
우리들 빚처럼..
잘못된건 잘못됬다고 말할줄 알아야지 맹목적으로 이런 말장난는거 503이랑 박사모랑 뭐가 다름?
비상 대책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장기적 대책도 세워놨겠지.
출근하기 위해 버스를 2~3번씩 갈아타야하는
사람들에겐 차량 출근이 훨씬 빠름..
즉 3번이상까지가면 대중교통 출근이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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