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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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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마법봉 18.04.05 23:40 답글 신고
    밑에분 말씀에 일리가 있습니다
  • 레벨 대령 2 거세맨 18.04.06 07:56 답글 신고
    제생각도 비슷하네요
  • 레벨 중위 3 Erdinger 18.04.05 23:44 답글 신고
    1,2
  • 레벨 대령 3 3류뽀르노영화감독 18.04.05 23:44 답글 신고
    인젝트는 일단 제외시키세요. 인젝트 문제라면 아이들상태나 고속주행중에도 엔진부조가 일어납니다.

    엔진제어쪽 '파형분석기'에 물리면 점화계통인지,연료계통인지,
    밸브타이밍이 문제인지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지면상으로 진단하기에는 자료가 많이 부족합니다.
  • 레벨 소장 야동선생188cm 18.04.05 23:54 답글 신고
    3류형..갑자기 멋져보여요
    ..이형 진짜 배운형이야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8.04.06 03:18 답글 신고
    인젝트가 뭔가요?
  • 레벨 중장 로티플 18.04.05 23:50 답글 신고
    플러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tx240sx 18.04.06 01:17 답글 신고
    Go to Control Panel -> Region and Language -> Keyboards and Languages -> Change Keyboards... -> Add... -> Korean (Korea) -> Microsoft IME

    Boila! You are welcome!
  • 레벨 중사 2 lbk0999 18.04.06 00:19 답글 신고
    일단 바디 청소 먼저 해보세요
  • 레벨 중위 3 해운대1번 18.04.06 00:26 답글 신고
    저는 점화플러그와 배선먼저 체크해봅니다
  • 레벨 상사 2 새벽안개 18.04.06 00:27 답글 신고
    1번님 승
  • 레벨 원사 3 바베큐통닭 18.04.06 00:44 답글 신고
    스로틀바디 청소 해보시는게
  • 레벨 상사 2 날아라오공이 18.04.06 00:54 답글 신고
    전 플러그나 점화코일 인거같은데
  • 레벨 대위 3 tx240sx 18.04.06 01:12 답글 신고
    인젝터 나갑니다. 제차 4개중 3개가 나가서 교체를 했어요. 인젝터는 차가 엔진의 밸런스가 안맞아 털털거리고 흔들립니다. 인젝터에 연결된 선을 하나씩 차례차례 뽑아보시면 나간 것을 뽑은 경우 아무런 변화가 없으나 정상적인 것을 뽑으면 더 떨립니다. 그렇게 찾아내는 것이구요. 제가 볼때 인젝터는 아닙니다. 일단은 콤프레서가 돌 때 엔진의 힘이 딸리는 것 같네요. 에어컨에 냉매를 넣을 때 400psi 이상으로 넣으면 압력이 너무 쎄서 엔진이 힘들어 합니다. 일단 퉁전을 했다니 그 이후에 이 증상이 생겼으면 압력을 확인해 보시구요. 그래도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기본적인 튠업을 하셔야 겠습니다. 플러그 교환, 플러스 배선 교환, 뜨로틀 바디 청소, PCV 밸브 교환, 연료 필터, 에어 필터 등등요. Good luck!!
  • 레벨 상사 1 슬림형 18.04.06 01:12 답글 신고
    휘발류 차량은 무조껀 3문제 중 하나입니다.
    1.연료
    2.스파크
    3.공기
    ... 지만 에어컨 켤때만 그렇다고 한다면
    에어컨 가스 과다충전일 수도 있습니다.
    or 컴프레셔 교체 ㄱㄱ
  • 레벨 대위 3 tx240sx 18.04.06 01:13 답글 신고
    컴프레셔는 나가기 전에 잡소리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쇠갈리는 소리가 들리죠.
  • 레벨 소령 1 qOoOp 18.04.06 01:21 답글 신고
    점화플러그 코일 교환
  • 레벨 상사 2 꼴통18 18.04.06 03:03 답글 신고
    에어컨가스 충전이후에도 그닥 시원하지 않다면 컴프레셔 오일 교환해 보세여~ 그냥 놔두면 컴프레셔 교환각이네여
    컴프레셔 오일 없어도 컴프레셔 구동시 저속 RPM에서 시동꺼질듯이 후달립니다.
  • 레벨 소위 2 하늘보고또보고 18.04.06 06:53 답글 신고
    가솔린차는 플러그교환? 언제하셨나요

    아직이시면 필히교환하세요 플러그 1만에서1만5천 입니다 이거교환후 문제있으시면

    점화코일 5만에서 7만교환 입니다

    그리고 문제있다 그럼 스로틀바디 청소

    그리고 연료필터교환5만. 펌프확인 10만..

    그런데 지금증상으로 볼때 플러그교환이나

    점화코일 정도에서 끝날듯여 ...

    플러그 네이버에치면 팔아요 4개 4만원정도

    플러그렌치사서 직접교환하시면 공임이나 그돈이 그돈

    그후는 공구있으니 직접하시면 4만이면해결
  • 레벨 대령 3 주님한놈더깝니다 18.04.06 19:49 답글 신고
    점화플러그가 1만주기라구요??
  • 레벨 소위 2 하늘보고또보고 18.04.19 00:50 신고
    @주님한놈더깝니다 2만정도라 하지만 어떤건지도 몰고 어떤식의 운전인지 잘 모르는거라 1에서 1.5만 이라고

    했자나요 정품이고 운전방식이나 정비상태에따라서 더쓰겠죠...

    예방정비입니다.. 플러그 4개해바야 4만인데 1.5만 타고 oem쓰면 적당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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