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세단만 타시다가 모하비라면 승차감이 다소 적응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페리되면서 서스가 바뀌어 많이 개선되었지만 세단보다는 확실히 안좋습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주관적인 차이라 저도 세단만 타다가 모하비탔을 때
인터넷에서 하도 승차감쓰레기라고 겁을 먹어서 그런지 이정도면 생각보다 좋은데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포장도로에서 맨홀로 인해 움푹 패인 곳을 지나면 세단과 승차감 차이가 확실히 나긴합니다.)
그리고 윗분 중 일반상황에서 배기량을 다 못쓴다고 하셨는데
전혀 공감이 안가는 포인트입니다.
보통 대한민국의 70%가 산이라 하는데..
오르막이 비일비재한데 6기통 3000cc 배기량을 다 사용하지 못한다니요..
오르막만 달려봐도 내가 지금껏 2000cc를 어떻게 타고 다녔지 생각듭니다..
고속도로 평지만 달려도 힘겨운 느낌없이 쭉 치고 나가고요.
결론은 세단만 타보셨다니 구매전 꼭 시승을 해보시길 권합니다.
세단에 익숙해진 몸이라면 맥스크루즈 가솔린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지나칠래다 사진보고 꼴린소중이 진정좀시킬겸
답글남깁니다. 현재 g80오너입니다(롯데장기) 먼저 사고가 나서 대차로 1주일가량 타봤는데 일단 시트부터가 허리를 갬싸주는맛이없고 그냥 컴퓨터의자 않은 느낌납니다.. 옵션도 너무 단순하고요
좀 연세가 있으신분들이 타는 차인가??느낌듭니다..
그리고 하체? 서스? 나서스??ㅜㅜㅈㅅㅋㅋㅋ 쇼바가
물컹물컹합니다ㅜㅜ 디젤린데 3000cc라 그런진 몰라도
suv치곤 잘 치고 나가는것 같은데..제 이야기 관점은
세단타시다가 모하비접하시면 좀 적응이 안되실겁니다..
저는 k3랑 모하비만 배차가능하다해서 걍 아무생각없이
모하비 달라하고 탔는데 그냥 그렇다고요...
그나저나 다녀오세요~ 멀리 안나가요~^^b
근데 제네시스suv나온다 캅니다.
문제는 일반상황에선 그 배기량을 다 못씀
요상하게 모하비에 대한 환상들이 인터넷으로 많이 퍼진상태
아마 6기통때문인듯
진짜 문제는 타본사람보단 안타본사람이 많은데 인터넷소문이 찬양급이되어있음
그나저나 짤때문에 섯네예
페리되면서 서스가 바뀌어 많이 개선되었지만 세단보다는 확실히 안좋습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주관적인 차이라 저도 세단만 타다가 모하비탔을 때
인터넷에서 하도 승차감쓰레기라고 겁을 먹어서 그런지 이정도면 생각보다 좋은데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포장도로에서 맨홀로 인해 움푹 패인 곳을 지나면 세단과 승차감 차이가 확실히 나긴합니다.)
그리고 윗분 중 일반상황에서 배기량을 다 못쓴다고 하셨는데
전혀 공감이 안가는 포인트입니다.
보통 대한민국의 70%가 산이라 하는데..
오르막이 비일비재한데 6기통 3000cc 배기량을 다 사용하지 못한다니요..
오르막만 달려봐도 내가 지금껏 2000cc를 어떻게 타고 다녔지 생각듭니다..
고속도로 평지만 달려도 힘겨운 느낌없이 쭉 치고 나가고요.
결론은 세단만 타보셨다니 구매전 꼭 시승을 해보시길 권합니다.
세단에 익숙해진 몸이라면 맥스크루즈 가솔린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모하비 정도의 승차감(타보진 않았지만)이면 충분할것 같네요! 이제 살돈만 있음 되는겨...
답글남깁니다. 현재 g80오너입니다(롯데장기) 먼저 사고가 나서 대차로 1주일가량 타봤는데 일단 시트부터가 허리를 갬싸주는맛이없고 그냥 컴퓨터의자 않은 느낌납니다.. 옵션도 너무 단순하고요
좀 연세가 있으신분들이 타는 차인가??느낌듭니다..
그리고 하체? 서스? 나서스??ㅜㅜㅈㅅㅋㅋㅋ 쇼바가
물컹물컹합니다ㅜㅜ 디젤린데 3000cc라 그런진 몰라도
suv치곤 잘 치고 나가는것 같은데..제 이야기 관점은
세단타시다가 모하비접하시면 좀 적응이 안되실겁니다..
저는 k3랑 모하비만 배차가능하다해서 걍 아무생각없이
모하비 달라하고 탔는데 그냥 그렇다고요...
아주단순합니다
묵직 물컹합니다
시트에 앉았을때 적응하기힘든 감도있구요
급격한가속은 잘안해봐서 잘은 모르겠구요
오르막길 2000RPM 정도로 쭉치고 올라가는데
힘은 남아드는정도...
캠핑트레일러 달았을때도거의 느낌없이 주행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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