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는 사출품으로 찍어내는 것이라 프린팅을 위한 효율적인 배열을 하려면, 사출기 부터 프린터까지 Inline으로 연결하여 중간에 재 배열을 하는 공정을 줄여야 합니다.
그런데 이럴경우 Inline을 구성하는 비용, 즉 사출기와 프린터가 Inline에 특화된 장비어야 합니다.
개발 비용이 너무 많이 상승하지요(주사위가 얼마나 하겠습니까...또 생산 수량도 얼마나 할까요...)
하여 배열시 무작위 배열이 효율 적일 것입니다.
프린팅을 위해 일률적으로 배열하는 것이 효율이 더 떨어 질것으로 판단하여, 배열은 최소한의 시간으로 무작위로 하고
카메라(비전)로 홈을 인식한후 최적화된 프린팅을 하는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주사위는 사출품으로 찍어내는 것이라 프린팅을 위한 효율적인 배열을 하려면, 사출기 부터 프린터까지 Inline으로 연결하여 중간에 재 배열을 하는 공정을 줄여야 합니다.
그런데 이럴경우 Inline을 구성하는 비용, 즉 사출기와 프린터가 Inline에 특화된 장비어야 합니다.
개발 비용이 너무 많이 상승하지요(주사위가 얼마나 하겠습니까...또 생산 수량도 얼마나 할까요...)
하여 배열시 무작위 배열이 효율 적일 것입니다.
프린팅을 위해 일률적으로 배열하는 것이 효율이 더 떨어 질것으로 판단하여, 배열은 최소한의 시간으로 무작위로 하고
카메라(비전)로 홈을 인식한후 최적화된 프린팅을 하는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럴경우 Inline을 구성하는 비용, 즉 사출기와 프린터가 Inline에 특화된 장비어야 합니다.
개발 비용이 너무 많이 상승하지요(주사위가 얼마나 하겠습니까...또 생산 수량도 얼마나 할까요...)
하여 배열시 무작위 배열이 효율 적일 것입니다.
프린팅을 위해 일률적으로 배열하는 것이 효율이 더 떨어 질것으로 판단하여, 배열은 최소한의 시간으로 무작위로 하고
카메라(비전)로 홈을 인식한후 최적화된 프린팅을 하는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업이 반도체 장비 개발자 입니다.
이미 구멍은 각인 되어있는데
그건...최적의 루트를 찾아서 움직이려고 그럴수 있습니다. 일렬로 움직이는 것보다 더 빠르게 움직일수 있는 루트가 있다면, 그게 시간을 절약하는 셈이니깐요.
한 번에 한 면을 다 찍는게 아니네요.
자세히 보니 최적 경로로 찍는게 보이네요.
다른 쪽 찍다가 다시 찍다 만 면으로 가서 찍기도 하네요.
점을 하나씩 다 찍고 앉아있네
각면을 촬영하고 이어서 점1~6개까지 한번에
그리고 순차적으로 박아야지..
위에 왜그런지는 의무교육만 했어도 이해할수 있게 댓글들이 달려있는데....
전공정에서 홈파서 굴러온거 바로 정렬해서 잉크만 주입하는거라 저렇게 움직이는겁니다.
단일공정이라면 숫자별로 놓고 찍는게 빠르겠지만, 이전 공정에서 무작위로 굴러온것들이라 저런식으로 하는겁니다.
팬 위에 카메라가 그 홈을 보고 점을 찍는듯 하네요.
저걸 저렇게 많이 찍어낸다는것은 그만큼 도박쟁이들이 드글드글하다는 거;;;
예를 들어 지금처럼 랜덤으로 박혀있는 상황에서 전체 스캔후 듬성듬성 박혀있는 1만 먼저 쫘라락 찍고 그다음 2만 찍고 그다음 3만 찍는 공정이 훨씬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1면을 6번을 왕복 해야 되니까요.
차라리 저렇게 잉크 촉에서 스캔후 찍는게 훨씬 빠르고 비용이 절감 되니까요.
그런데 이럴경우 Inline을 구성하는 비용, 즉 사출기와 프린터가 Inline에 특화된 장비어야 합니다.
개발 비용이 너무 많이 상승하지요(주사위가 얼마나 하겠습니까...또 생산 수량도 얼마나 할까요...)
하여 배열시 무작위 배열이 효율 적일 것입니다.
프린팅을 위해 일률적으로 배열하는 것이 효율이 더 떨어 질것으로 판단하여, 배열은 최소한의 시간으로 무작위로 하고
카메라(비전)로 홈을 인식한후 최적화된 프린팅을 하는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업이 반도체 장비 개발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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