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킨사람이 무리한 요구를 했는지 댓글에 안나와있으니 리뷰 보고 시키는 사람들은 뭐지? 라고 생각할 수 있지요
소비자랑 판매자랑 갑을관계로 접근하는게 아니라 저렇게 하면 결국 장사하는 사람 손해인 것이지요
패드립을 하는것이 아니라 댓글에 왜 진상이었는지 적어줬다면 앞으로 주문할 사람들에게 오해도 풀 수 있고 소비자의 잘못된 점을 지적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소비자한테 저렇게 패드립하는 사람이 만든 피자 먹고싶지 않을것 같네요
@hakodate 위에 보세요 아무리 시킨놈인지 년인지가 잘못했어도 사장이 저러면 안된다자나요??
그 말안에 속뜻이 뭡니까?? "내가 돈내는놈이니까 내가 잘못해도 니가 좀 참고 기어라"
이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이게 갑을이 아니면 뭔데요?????
그런식의 사고방식이면
일하는 회사 사장이
"내가 사장이고 돈주는놈이니까 내가 조까치 해도 아쉬운건 직원인 니가 아쉬우니까 참아라~ 직원인 니가 사장한테 대들면 띠꺼워서 돈주기 싫어질거같아~"가 되는건데
님이 직원입장으로 사장한테 당해도 뭐라고 안할꺼에요???
제가 쓴 댓글은 진상 소비자룰 옹호하는 댓글이 아니었습니다
위에분들은 어떻게 쓰셨는지 그 의도는 제가 100프로 확신은 못합니다만 패드립같은 행동은 하면 안된다는건 결국 자기 사업장에 피해를 가져오기 때문이라고 봤습니다
감정적 대응으로 가져오는 잠깐의 기쁨보다는 억울하고 분하더라도 장기적 이익을 택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패드립이 아니더라도 진상에 대해서 감정을 표출할 방법이 있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는데요 붕붕이님은 어떠신지?
진상 고객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저런식으로 대처하면 어떻게 될거라고 생각하세요? 다른 경쟁업체들도 많은데 굳이 저 가게를 이용할까요?
그래서 사장이 거절을 했고 그래서 구입자가 저렇게 평을 남긴거라고 하네요.
사장의 댓글이 심한것은 맞지만 구입자가 진상을 피운것이 더 심하다고 봐야겠죠..본인 실수로 요구를 한것도 진짜 심각한데...그걸 당연히 거절한것에 대한 복수로 저렇게 평점을 주니 사장이 열이 안 받겠습니까..
맛없는게 이유가 있구나
처음 시켜먹고 충격받앗음
내가 시키는곳과 다른매장 일지라도 이건 아니잖아?
믿거 알이되야겠군
얼마나
맛없을지 상상이 간디
꽤 신박한 스타일? 사각피자를 베이스로 하고 만드는 브랜드인데 디저트용으로 달달한 메뉴고 많고
웰빙메뉴도 꽤있고 ...가끔 땡길때 시켜먹슴다 ㅋ ㅋ
그래서 사장이 거절을 했고 그래서 구입자가 저렇게 평을 남긴거라고 하네요.
사장의 댓글이 심한것은 맞지만 구입자가 진상을 피운것이 더 심하다고 봐야겠죠..본인 실수로 요구를 한것도 진짜 심각한데...그걸 당연히 거절한것에 대한 복수로 저렇게 평점을 주니 사장이 열이 안 받겠습니까..
글쓴이가 잘못으로 피자가 땅이든 어디든 못먹게 되였고
그 어떤 기대를 말하는 건가요? (피자 다시 해 줄거란 기대)
그대의 목소리에는 사람의 향기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아요(본인실수로 피자 못먹게 되였는데 무조건 다시해다라고했겠죠)
설령 그대의 잘못이지만 매장에서 피자한판을 더 구워 그대에게 전해줬더라도(무조건 다시 해달라고 쫄랐겠죠)
얼마나 개진상부리면서 다시 해달라고 진상했는지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쌍욕하는건 아니죠
좋게 설명했어야지 얼마나 진상짓했는지를
하지만 방법은 틀린거 같다.
너무 비꼬지 않는 내용에 가족내용은 빼고 적는게
기본 방법일듯 합니다.
이렇게 적으면 양쪽다 좋은 소리 못듣죠.
가게 사장님 이해는 가는데, 대처방안은 비추.
저런 패드립으로 쉴드 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내용을 어디서 들어서 그렇게 잘 알고 있나요?
저 내용만으로는 1만큼도 유추할 수 없는데요??
이건 개진상보다 사장이 더 잘못한것이 확실함!!!
설령 그대의 잘못이지만 매장에서 피자한판을 더 구워 그대에게 전해줬더라도
이게 말이야 빙구야 후......
건물주가 하는 곳인가??
이거 반전 있을듯
너무 꼬아 쓰셨어...수능도 아니고.
본문중..."그대의 잘못이지만 매장에서 새로 피자를 구워 그대에서 전해줬더라도"
다음 중 글쓴이의 심정을 바르게 나타낸 것은?
->정답 2번 니가 잘못먹다 엎은걸 새걸로 다시 해내라고 해서, 해 쳐먹어도 너의 진상인 인성은 바뀌질 않겠지.
그냥 마트에서 파는 오뚜기피자 5~6000원정도 하는게 그게 훨씬 맛있다.
마지막이 대박..썬오브비취
저런식으로 대처한다면 암만 상황이 뭐해도 다신 안먹을듯
사장 마인드가 미첬네
소비자랑 판매자랑 갑을관계로 접근하는게 아니라 저렇게 하면 결국 장사하는 사람 손해인 것이지요
패드립을 하는것이 아니라 댓글에 왜 진상이었는지 적어줬다면 앞으로 주문할 사람들에게 오해도 풀 수 있고 소비자의 잘못된 점을 지적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소비자한테 저렇게 패드립하는 사람이 만든 피자 먹고싶지 않을것 같네요
그 말안에 속뜻이 뭡니까?? "내가 돈내는놈이니까 내가 잘못해도 니가 좀 참고 기어라"
이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이게 갑을이 아니면 뭔데요?????
그런식의 사고방식이면
일하는 회사 사장이
"내가 사장이고 돈주는놈이니까 내가 조까치 해도 아쉬운건 직원인 니가 아쉬우니까 참아라~ 직원인 니가 사장한테 대들면 띠꺼워서 돈주기 싫어질거같아~"가 되는건데
님이 직원입장으로 사장한테 당해도 뭐라고 안할꺼에요???
자초지정 제대로 적어서.. 거기에대한 답변으로 적어야지..
가족까지 저주를 퍼붓나요? .. 그게 올바른건지 묻는거죠.. 왜 엉뚱한 예를 드는거에요?
위에분들은 어떻게 쓰셨는지 그 의도는 제가 100프로 확신은 못합니다만 패드립같은 행동은 하면 안된다는건 결국 자기 사업장에 피해를 가져오기 때문이라고 봤습니다
감정적 대응으로 가져오는 잠깐의 기쁨보다는 억울하고 분하더라도 장기적 이익을 택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패드립이 아니더라도 진상에 대해서 감정을 표출할 방법이 있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는데요 붕붕이님은 어떠신지?
진상 고객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저런식으로 대처하면 어떻게 될거라고 생각하세요? 다른 경쟁업체들도 많은데 굳이 저 가게를 이용할까요?
차라리 도미노는 이런거 저런거 30% ~ 40% 할인이라도 많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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