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군데 전화를해서 물어보니 인젝더 클리닝만 하지말고 흡기랑 디피에프랑 다 같이 클리닝 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네요... 금액이 확올라가버리네요 크루즈 디젤입니다 차알못이라.. 인젝더 클리닝만 하면 오류 코드 잡히나요?? 오류코드가 떠서 클리닝할려고하거든요 하면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몇군데 전화를해서 물어보니 인젝더 클리닝만 하지말고 흡기랑 디피에프랑 다 같이 클리닝 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네요... 금액이 확올라가버리네요 크루즈 디젤입니다 차알못이라.. 인젝더 클리닝만 하면 오류 코드 잡히나요?? 오류코드가 떠서 클리닝할려고하거든요 하면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키로수가 얼만지 모르는데
차라리 리빌드가 낫지 않을까싶지않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다른거 다 건들지말고 인젝터 분해크리닝 하세요 비싸요 일반 초음파 크리닝하면 인젝터 작살납니다.
정말로 3만원 이하의 겨격으로 인젝터 크리닝하구요.
흡기 크리닝하구요.
디펲 청소까지 다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만약에 효과가 없다면 그 3만원은 제가 물어 드립니다.
굳이 여기 오실 필요도 없고 그리고 방법을 알아 두시면
앞으로 두고두고 써먹을수 잇잖아요?
그 방법으로 계기판의 경고가 사라지면 되는것 아닙니까?
인젝터 크리닝 한다고 해봐야 팁이나 세척해주는 곳이 정말 많습니다.
챔버안의 문제는 아예 모르는 곳도 많아요.
정 불안 하시면 한번 시간 맞춰서 들르시면
제가 흡기 크리닝 보조장치를 임대해 드릴테니
그렇게 해보시던가요.
알피엠많이쓰시지않는다면 흡기정도는한번쯤 해볼만한데 이건운지관리지 오류랑관련이없어서...
인젝터만크리닝해보세요 어차피그럼 동와셔도같이교체되니 고장코드보고전문가가판단해야할듯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