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이드 블랙박스 제조업체에 무상 a/s 한달 남기고 보냄
2. 미안해서 아이스티+카누 해서 보냄
3. 진행과정+고장원인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설치할때 출장 장착 했었기 때문에 재설치 힘들 수도 있다면서 다른방법 알아봐줌.
4. 귀찮기도 하고 기사 배정받기전까지 일정 맞추기 힘들었던 기억에 걍 셀프설치한다 했음.
5. 카메라 문제 없었으나 사소한 칠까짐 있다면서 새제품 교환해주심.
6. 중소기업 A/S 크게 안바랬지만 이런 적극적이고 친절한 응대하는 기업 칭찬받아야 할거 같아서 올림.
결론. 무상 A/S이긴 하지만 친절+감동
추후 블랙박스 교체 시점에 이회사 제품 사야겠음...ㅋㅋㅋ
다비오
다비오
어떻게든 고객과실로 몰아가기
문제없는거라고 설득
As센터 없으니 택배로 보내라 착불 안된다
고쳐보고 고객과실이면 택배비도 착불로 보낸다
등등
저도 거르자는 주의였는데 사이드블랙박스는 대체품이 생각보다 없기도 하고 업체가 꾸준히 뭔갈 하는거 같아서 보기 좋아보였습니다 ㅋㅋ
회원님이 먼저 티를 보내줘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서비스가 좋은 건지?
중소기업 대처가 훌륭하네요
블랙박스를 사용했었는데 당시
저도 무상으로 교체 받았었는데
친절하게 응대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나중에 불박 교체할때
이회사걸로....
보드가 나갔다고 하면서 보드 교체해야한다고 해서
금액은 얼마인가요? 물어보니까 원래는 돈받아야되는데 무상으로 해드릴게요 하더라구요
그리고 보드가 스팩이 바뀌어서 후방카메라가 쓰던건 못쓴다면서 호환되는 후방카메라도 새걸로 주더라구요
지금은 차를 바꿔서 안쓰지만 다음에 블박사면 꼭 그회사껄로 사려구요
맞나요????
한번 잘못하면 백번 욕먹습니다
오히려 대기업은 시스템으로 다수 고객의 불만을 매몰 시키는데 유리하죠
칭찬 받을만한 중소업체가 있다면
업체는 화끈하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다비오 문제생겨서 저도 전화한적있었는데...
...
다음은 다비오
지혜가 있는 사람이네
다음 블박살려고요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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