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성형되어서 나온 부품이야 강도가 강한것이겠지만 한번 크랙 생기거나 뎀지 쳐묵한건 나중에 도로 뽀개지기 마련이죵.허나 지금 저 게시물은 본래의 도장 상태와 비교시 부분 도색의 완성도를 보여주기 위한 게시물로써 여기서 깨집니다 등등 이런 것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 되옵니다.참고로 저정도의 도색 솜씨면 정말 대단하십겁니다.사람이던 물건이던 뭐던 간에 상처 난 곳 흉터 사라지는거 보셨습니까?
제가 할말씀 드리자면 저도 겅험이 많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하는분도 있습니다 ......
발로툭차면 부서지고/나중에 시간지나면 변색이 된다라고 하셨죠? 맞습니다 발로툭차면 부서는 지지만 님들이 생각하시는만큼에 강도가아닙니다 좀 강하게 차야되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색상이 변경된다 도대체 얼마나 시간이 지나야 하는지 의문이군요 참고로 1년이 넘었는데 아직 말짱한건 왜 일까요? 5만원으로 저정도 강도에 색상편차 1년정도라고 치도 좋은거 아닙니까?
저도 비슷하게 상처가 있는데 돈생각해서 참고있습니다.5만원이면 얼릉하고싶네요
어디쯤 계시나요??
순간접착제로접헙하시는게아니구요..
일단 파손된부분을 글루건으로 열을가해서.(손가락으로눌렀을때 흐믈거릴정도)
작업해야합니다..진짜..야매는 오래못갑니다..
어떤인간이..강력본드로 범퍼를때움니까..
님차있으시면 저렇게해보세요..
도색까지똑같이하고..발로툭차보세요..
그대로.쫙갈라지지..강력본드는..부서지는겁니다..
빠다는 님말대로...매꿔주는거고요..
흔히 공업사에 고가에 열처리부스를 마련하는것도 다 이유가 있는거지요
또한 저렇게 글루건으로 말리면 나중에 깨지지마련입니다
스프레이도 뿌리는것또한 컬리티부분에서 완전 하급이고요
하지만 저 환경에서는 어쩔수없는 부분이라
만약 저분이 1급 공업사에서 제대로 하신다면 아마 굉장한 실력은 있을껄로 사료됩니다..
즉 저 작업은 임시로 깔끔해 보이는것뿐 그냥 거기서 끝입니다..
티가 나게 마련이죠.. 경험입니다.. ㅋㅋ
하지만 중요한거는 일단 5만원에 지저분한건 어느정도 카바가 된다는거죠..
발로툭차면 부서지고/나중에 시간지나면 변색이 된다라고 하셨죠? 맞습니다 발로툭차면 부서는 지지만 님들이 생각하시는만큼에 강도가아닙니다 좀 강하게 차야되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색상이 변경된다 도대체 얼마나 시간이 지나야 하는지 의문이군요 참고로 1년이 넘었는데 아직 말짱한건 왜 일까요? 5만원으로 저정도 강도에 색상편차 1년정도라고 치도 좋은거 아닙니까?
지역과 위치를 알려주셔도 될듯싶습니다
저 곳에 고압 물세차 할 경우 도색 싹 벗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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