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커뮤니케이션실을 신설하고 의혹과 오해를 푼다고 했으면...
각 지점이나 서비스 센터 등에 직원을 비치하여 고객들의 이야기를 듣고 불만을 해소해야 하지 않나요?
고소가 아니고 말이죠.
2. DM 누수 관련 5년 보증연장 및 무상수리라 했는데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나중에 그 프레임 녹날텐데?
리콜도 아니라니... 제가 보기에는 한국에서는 이정도 해주는 것으로 고맙게 생각해달라는 말과
다를바가 없다고 봅니다만...미국은 신차 교환한 사례가 있다죠?
신차교환 사례가 있다는 기사가 요겁니다.
링크 : http://www.hani.co.kr/arti/economy/car/608471.html
3. 그리고 네티즌들이나 기타 사람들에게 품질을 보여준다고 하면...
사견이지만..저라면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인 보배드림에서 초청 글을 올려 직접 보여주면서
많은 안티팬들을 정말 팬으로 만들려는 노력을 했을 것 같습니다.
다시 원 기사로 돌아가 보시죠.
기업이 명장을 고소한다는 사례가 이번이 처음이죠.. 이는 전문가들 뿐 아니라 비판을 할 수 있는
경우의 수, 그리고 여지를 누르고자 함 이라고 봐야겠습니다.
얼마전의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었죠...
정말로 저 명장님도 전문가인데... 의도적으로? 그리고 고의로? 생각없이? 말을 했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참...이해가 안가죠.
습기로 인한 부식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여기저가 내부에 녹 났다 하면 센터에서는 습기때문에 그렇다는 말을 많이들 하시죠)
필자도 이에 대해 할 말은 있지만 논점을 벗어나기에 기사로 넘어가도록 하죠.
개인적인 실험? 이 말은 결함으로 인한 사고일 것 같다 (단정 안지었습니다 고소하지 마세요 무서워서요)
생각하여 조사를 하게 되면 저 말은.. 자사 측에서 하는 조사나 기관만 유효하다는 것임을 시사합니다.
저도 참 아직도 의문이 많이 남죠.
어조의 차이라고 말을 합니다...
현 상황에서 명장님은 실험과 자료들이 다 있다고 말씀을 하셨네요..
마지막으로
사 측에서는 앞으로도 강경하게 나가겠다고 하였고
명장님은 이 사태에 대한 강한 불만과 함께 응원하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비치시면서
자신감을 나타내셨습니다. 상황은 두고 봐야 알겠네요.
기사 출처 : 시사 포커스
링크 :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808
현 상황에 대해
'고소 사건에 대해 많은 국민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고 나 또한 그렇다'
생각하시면 추천을~!
'이러한 사태가 옳다. 현 상황에 대해 고소가 옳다. 명장분이 실수했다.'고
생각되시면 중복을 눌러주세요~!
정말 객관적으로 이 상황에 대해서 어떤게 맞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추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856777&bm=1
그리고 내일 볼일보러 시흥 가는 김에 명장님꼐 응원 메시지와 힘을
실어드리고자 인천 갑니다. 게시글 링크는 여기입니다.
유게에 올렸는데 2페이지 뒤쪽으로 밀려나서 많이 못보시네요...
여기도 들어가셔서 여러분들의 응원 메시지랑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그래야 현기차의 실체를 알지~
어떤 실체? 아무리 문제가 있어도 현기차가 인정하기 전에는 절대 함구해야한다는 거~
말그대로 (공인된)전문가 의견 <-- 및 실험 에 따른 결과를 말한 부분을 허위사실 유포로 몰아가며 고소가 된다는 것 자체도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
개인이 실험해서 나온 결과에 대해서 말하면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가 되는거임 ?.
개인이 차량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경험해서 그 내용을 말하면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가 되는거임 ?.
뭐..무슨 말도 못하는 세상이네여 ㅠ
일개 서민입니다.
항상 발로 뛰어주시는 모습에 부럽기까지도 합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새로 다니시는 직장에서 항상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니들은 내밥으로 만들생각이다 두고보자 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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