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에서 말하기를 한국의 환경을 잘 몰랐다고 말합니다.
볼보가 잘못한건 사실 크게없어요.
1축과 4축은 허용하중이 2.3축보다 낮은데 우리나라는 단속기준이 똑같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봅니다.
앞타이어365타이어를 보면 한짝당 허용하중이 4750kg입니다. 여기다 5300kg이상을 싣고다니는게 잘못된거죠.
벤츠 하는거 봐서 그런지 볼보는 해준다던데...벤츠는 여전히 안해주나?? 극동이라서 천대받고, 가격은 미국의 2배...미국이 큰시장이고, 잘팔리니 미국보다 천대받는건 이해하는데 것도 수준이하로 천대받는데 계속 팔리니 그게 문제...정도껏 해야지...지들이 잘못 만든건 좀 인정하고, 제대로 a/s 해라...밖에선 이상한데 왜 센터만 들어가면 문제가 없냐?
내용을 전부 없애셨군요. 댓글들을 보고 생각이 바뀌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볼보에 상당한 실망감이 있었는데 댓글 내용들을 보니 '역시 볼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잘못된 건 인정하고 고쳐야죠. 글쓴이도 마찬가지로 내용확인을 정확하게 하시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당당하게 정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볼보가 잘못한건 사실 크게없어요.
1축과 4축은 허용하중이 2.3축보다 낮은데 우리나라는 단속기준이 똑같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봅니다.
앞타이어365타이어를 보면 한짝당 허용하중이 4750kg입니다. 여기다 5300kg이상을 싣고다니는게 잘못된거죠.
볼보는 본사에서 직원파견해서 상황파악후 업데이트로 해결해줬습니다........................ ㅡㅡ;;
문제는 벤츠가 버티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 끝에 볼보에서 엔지니어 와서 해결한건 쏙 빼먹었나요..
이러니 인터넷 여론 조작한다는 소리 듣는거 아닙니까..
글구요 떨이 사지마세요
조건이 좋아도 언제 수입인지 보고 사세요
우리나라 다수 언론들이 하는 행태를 일반 네티즌들도 그대로 답습하는군요
아이디 보아하니 너는 닭에 관련된일하는게 맞는것같구나..
혹시...치킨배달...???
딱봐도 자전거도 못살인간같아보이네 말하는꼬라지가 참
꼭 니는 나중에 트럭에 짜부나서 디져라
당연히 니차는 급발진으로 혼자 타다가...
알았냐?
미쿡 같았슴 과징금 천억원 끗..이럴텐데..
과실인정 다 인정했구요...어쨋든~~~ 그럼 해결되겠죠...
벤츠는 인터뷰도 안하고...버팅기고있잖아요~~~ 볼보가 아니라 벤츠임...
그런데 벤츠는?.. 해결 할 생각 없음... 사진 올리는데 힘드셨을텐데......
유로트럭에서는 브레이크밀리는거빼면 좋은차인데..
그리고 더 심한새끼들인 벤츠트럭코리아...
속칭 배째라 장사 ㅡㅡ;
한국에는 재고 mp3팔고 외국에는 mp4팔어
as는 좆망 결함은 '호갱님 잘못'으로~~
이유를 말씀드리면. 1234축하고 5축하고 축당 하중이 다릅니다. 1234축은 10톤까지지만 5축은 8톤으로 설계되있어요.
국산 축차들은 조향이안돼고 하중배분용의 축이라면 볼보카고의 5축은 하중배분도 하지만 회전반경을 줄여주는 조향축이라는겁니다. 카고기사님들이 국산축차생각하고 어 볼보카고도 후축있네..하고 뽑으시고 짐을 싫으시죠... 많이...아주많이...
그러면 이볼보의 5축은 하중을 이기지 못하고 바보가 되는겁니다. 5축은 Terberg라는 회사의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과적안하고 짐싫는 카고들은 괜찮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뭐... 과적을 안하면 먹고살기힘든 한국의 시스템을 몰랏던 볼보트럭 본사의 설계미스겠지요...
볼보 특럭은 세계 최고 인데... 내가 북미있을때 볼보 트럭 정말 많던데
게다가 바퀴 쪽만 얘기 하는 것도 그렇고...
워낙 개속임 많아서 언론에 나오는거 곧이 곧데로 믿는게 더 이상 하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