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야동스님 15.04.28 09:34 답글 신고
    삼성도 국민을 호구로 알자나요 ㅋㅋㅋ 국내기업이 이런데 외국기업도 당연 하지요......이번에 나온 S6엣지 국내에는 무선 충전기를 기본 옵으로 안넣주고..............
  • 레벨 중령 1 328MT 15.04.29 08:56 답글 신고
    내가 삼성 노트북을 플래그쉽 기종으로만 15년 넘게 쓰고있지만 서울이건 지방이건 외국이건간에 고장나면 그날 안에 못고친적이 없음.. 3년쓴 노트북 메인보드 무상 교체 받은 적도 있음

    놋북을 장난감이 아닌 매일 쓰는 밥벌이 연장으로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애플의 디자인 따위는 재롱으로밖에 안보임.. 여친은 아이폰과 맥북을 사줄 지언정 나는 삼성놋북을 쓰는 이유임

    as에 관해서는 삼성과 애플과 비교하는건 우스울뿐

    전형적인 물타기글
  • 레벨 소위 2 투덜이스모프 15.04.29 09:23 답글 신고
    소비자를 위해서 좋은 방향으로 바꾸어 나가야죠.. ^^
  • 레벨 원수 삽입 15.04.28 09:35 답글 신고
    난 그래도 애플이 좋다~

    이왕이면 애플빠가 더 있어 보이니깐~
  • 레벨 원사 2 뽕아 15.04.28 09:35 답글 신고
    쓉알..이래서 아이폰서 g2로 넘어온 1인....아오 빡치네 그때생각하면..ㅋ
  • 레벨 대위 2 조시커 15.04.28 09:36 답글 신고
    as가능하면 애플서비스 가고 그외 개인부주의면 맘편히 사설 갑니다.
  • 레벨 대위 1 아이고맨 15.04.28 09:36 답글 신고
    기업도 문제지만 소비자가 더 문제..... 팔아주세요~팔아주세요....하는데.....갑을이 바뀌는거죠.....
  • 레벨 원사 2 잘살끙야 15.04.28 09:36 답글 신고
    한국 ㅠㅠ
  • 레벨 중위 1 시은관광 15.04.28 09:37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상병 저맘에안들죠 15.04.28 09:38 답글 신고
    아이폰쓸때 저러지읺았는데 ;;리퍼라는개념때메 전 더 애플이 끌리는데 왜저러징 배터리 빌열때메 갔을때도 1시간만에 교체해줬는디 와이프는 새폰우로 받았고요 ㅠ
  • 레벨 대위 2 조시커 15.04.28 09:41 답글 신고
    발열때문에 교체도 해죠요? 애플에서? 거기어디에용 저도찾아 갈려구요.
  • 레벨 대위 1 리더후니 15.04.28 09:39 답글 신고
    애플이 문제가 아니라 한국에 있는 애플AS센터가 문제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차계부다 15.04.29 02:36 답글 신고
    이건 애플 잘못 입니다.한국만 차별 받고 있어요.
  • 레벨 원사 2 하나만낚자 15.04.28 09:4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대령 3호봉 구검투 15.04.28 09:47 답글 신고
    저런데도 자칭 명품이라고...
  • 레벨 대장 밝은미소 15.04.28 09:51 답글 신고
    한국으로 들어와서 한국인이 손대면 개판됨..수입차도 마찬가지고 소비자의 권리보다는 기업입장을 대변하는 이미친나라가 문제인거지..바뀔겁니다..ㅠㅠ
  • 레벨 소령 2 내도끼를봐바 15.04.28 09:51 답글 신고
    삼성이나 헬지가 딱히 다르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
  • 레벨 이등병 쥴아빠 15.04.29 01:46 답글 신고
    둘다 써봤지만 저지경은 아니던데요
  • 레벨 이등병 BRITANNICA 15.04.29 13:56 답글 신고
    전 삼성제품만 쓰고있는데 a/s 완전 만족하고있습니다..
  • 레벨 중장 까망까망 15.04.28 09:51 답글 신고
    뭐 자국기업이 우리 호갱 만드는 것도 국가에서 놔두는데

    재들 입장에서는 우리가 甲 이다 원래 !!! 이럴텐데....
  • 레벨 상사 3 엉망진창77 15.04.28 10:06 답글 신고
    ㅊㅊㅊ
  • 레벨 소장 별보기 15.04.28 10:09 답글 신고
    애플코리아 쓰레기 인증....
  • 레벨 상사 1 대변인성명 15.04.28 10:12 답글 신고
    빨리 애플샵이 국내에 들어와야 합니다.

    지금은 대우에서 대행하는거고 애플코리아도 답없고....ㅠ

    애플샵 아무리 누군가가 막던지 말던지 서울 2곳, 부산등 광역시급에 한개씩만 세워줘도 답나오는데...
  • 레벨 상사 1 V세르지오v 15.04.28 10:15 답글 신고
    외국계 자동차,전자기기 AS는 정말 답이 없음 한국에 진상들이 많은건 알고 있지만 애플은 한국고객을 너무 개똥으로 봄 언제 한국이 1차 출시국가로 될까?ㅜㅜ
  • 레벨 병장 움헤헤헤헹 15.04.28 10:44 답글 신고
    왜 한국에 들어만 오면 다들 저 지랄이래ㅡㅡ..;;
  • 레벨 소령 2 marineblue 15.04.28 11:14 답글 신고
    이건 머 이렇게 하는 놈이나 하라고 두는 놈이나 나만 아니지 하면 되는놈이나.. 저 욕먹겠죠?
  • 레벨 소령 2 쏘란토R 15.04.28 11:52 답글 신고
    이래저래 피곤한 한국이네요
  • 레벨 중위 2 력셜ceo 15.04.29 01:18 답글 신고
    애플 망해버려라 ㅡㅡ;
  • 레벨 상사 2 Nowar 15.04.29 01:26 답글 신고
    나라가 이상한건가 한국....
  • 레벨 중령 2호봉 예원사랑 15.04.29 01:29 답글 신고
    안사주는게 답....
  • 레벨 이등병 쥴아빠 15.04.29 01:47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병장 차사고싶네요 15.04.29 01:41 답글 신고
    올해1월까지 애플제품썻는데 잘처리해주던데요? 최근 삼성서비스센터도 잘처리해주고요. 난 운이 항상 좋았던건가
  • 레벨 상사 1 애무파이브임브라자 15.04.29 03:11 답글 신고
    그럼 이 문제가 시정된다는건지 안된다는건지?
    엘지 서비스센터 문제있다고하시지만
    전 되게 괜찮은듯요? 이번에 지쓰리 상태 이상해서 갔더니
    문제부위 교체 후 3일정도 썻는데 3일 내내 신경써서 전화주고 문제 계속 있다니까 오라해서 메인보다 갈아주던데요
    것도 무료로요
    액정 엊그제 파손되서 갔더니 교환 후 다른 지저분한 부품까지 다 교환해줬습니다
  • 레벨 훈련병 부산수컷웅 15.04.29 04:19 답글 신고
    애플은 한국 별로 안좋아함 왜냐하면 애플이 아이폰 첨출시 햇을때 우리나라에서 전파법이유로 막앗기때문에 ... 그때 당시 삼성 갤럭시는 막 걸음마 단계라 아이폰이랑 대결이 안됫음 그래도 아이폰 막은거 땜시 국내에 갤럭시 많이 팔앗음... 그결과 지금은 갤럭시랑 아이폰 대등..
  • 레벨 준장 Yellow라바 15.04.29 04:52 답글 신고
    저는 리퍼 있어서 괜춘하던데..
  • 레벨 원사 3 이퇴계 15.04.29 04:55 답글 신고
    전 잘만 받았는데.. 춘천 대우일렉 사랑합니다
  • 레벨 원사 3 휘비 15.04.29 05:10 답글 신고
    삼성보단낫다는~
  • 레벨 대위 2 악어사랑 15.04.29 06:15 답글 신고
    에잉 걍 다음엔 삼성 사야겠네 아이폰이 손에 익어서 좋긴한데 쩝
    이런 문제는 사실 정부에서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법안을 마련하고 해 줘야 하는데
    국개의원 색히들 딴짓 하느라 정신 없음
  • 레벨 소장 q205 15.04.29 06:27 답글 신고
    애플 as할때 좃같다 기분좋으면3일 기분나쁘면7일
  • 레벨 중사 2 럭키넘버 15.04.29 07:07 답글 신고
    호구 맞잖아요
  • 레벨 소위 2 하에나 15.04.29 07:23 답글 신고
    가족이 식구를 빨아 먹구 학대 하는데 옆집 사람이 빨대 같이 꼽았다고 뭔 큰일은 아닌거죠.
  • 레벨 대위 3 크디퍼 15.04.29 07:45 답글 신고
    한국은 원래 호갱이잖슴?
  • 레벨 원사 3 글로벌브랜드 15.04.29 07:59 답글 신고
    현기, 과자등~우리나라사람들 호갱되는거 너무좋아하는거같아 ㅋ ㅋ 좋다고써대니
  • 레벨 병장 허둥이 15.04.29 08:21 답글 신고
    법에 걸려요?? 저기업도 우리나라 법규정에 맞게저리적용한거아니고요? 우리나라법규정보면 워낙 허술해서... 여튼 애플 신뢰감이 떨어지네요...
  • 레벨 대장 도널드닭 15.04.29 08:29 답글 신고
    대한민국 호갱님들 오늘도 평안하십니까~!!!
  • 레벨 중위 3 AMG빠 15.04.29 08:36 답글 신고
    서비스는 삼성이갑이지
  • 레벨 중령 1 동욱짱 15.04.29 09:40 답글 신고
    삼성은 ㅎㄷㄷ .. 노트2 액정 박살났는데 교체 비용 4만원.

    근데 그액정을 팔아도 8만원받음.
    그런짖하는 얌체들이 많아서 비급액정 생산중지ㅋㅋ
  • 레벨 중위 3 AMG빠 15.04.29 09:58 신고
    @동욱짱
    저도노트2액정깨져서10만원주고갈고 7만원에 나까마한테 팔았어요ㅋㅋ
  • 레벨 대위 2 백곰파워 15.04.29 08:39 답글 신고
    한국도 애플이 직접 사업하는게 아니라
    어느 수입업체 용역 부른듯 합니다
    기술수준이 일반 사설보다 떨어지니깐 무조건 34만원 정액 때리죠
    가끔 일본 놀러갈때마다 수리 맞기는게 나을듯
  • 레벨 원사 3 온로드스타일 15.04.29 08:49 답글 신고
    근데 비단 애플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기업이 한국시장을 최고의 봉으로 보는것을 보면 국내법등의 허술함도

    심하고 국민 인식이 잘못되어 있다고 봅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철저한 불매로 정신

    을 차리게 해줘야 하는데 남양건만 봐도 아직 멀었지요. 그때만 넘기면 된다라는 인식이 팽배한게 문제입니다.
  • 레벨 중령 1 328MT 15.04.29 09:02 답글 신고
    맞아요 이래도 빨아주며 사는 인간들이 널렸으니 태도를 바꿀리 없지 ㅋㅋ
  • 레벨 중령 1 Dungga 15.04.29 09:05 답글 신고
    아이패드 수리받으러 갔다가 열받고 그후론 애플 제품은 쳐다보지도 않음.
  • 레벨 대위 3 낯선이유 15.04.29 09:37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동욱짱 15.04.29 09:38 답글 신고
    삼성이 as를 심하게 잘해줘서.

    상대적으로 아이폰의 서비스가 나쁘게 보이는건 아닐까?
  • 레벨 중령 3 안마를가보았다 15.04.29 09:41 답글 신고
    저게 어떤 상황인지 어떻게 연출(?)한건지는 몰겠지만 상당히 의외네요.
    저도 가족들 모두 아이폰이라 아주 가끔씩 a/s 가는데, 구입한지 일년미만에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리퍼폰으로 주고요(리퍼폰 안에 중고부품으로 조립한건지 어떤지는 몰라도 보호비닐 붙어있는 반짝반짝 하는 새거 줍니다. 배터리도 빵빵한) 배터리 리콜 떠서 갔을때는 잠시 기다리라 하고 몇분만에 배터리 교체해서 받았구요. 그전에는 모두 모여서 본사로 한번에 보내서 한번에 처리하는 방식(이 방식도 애플 입장에선 상당히 귀찮을거 같아요. 리퍼폰을 수리기간동안 빌려주더군요.)인데 최근엔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저 상황이 어떤진 모르지만,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하며 수리때문에 골치 아픈적은 아직 없었기 때문에 전 계속 애플 쓸랍니다. 떨어뜨리기전엔 왠만해선 절대 고장도 안나구요. 보증기간끝나서 홈버튼이나 배터리 교체할일 있으면 사설 서비스가면 몇분안에 뚝딱 고쳐주기도 하구요.^^
  • 레벨 하사 1 다크홀릭 15.04.29 09:49 답글 신고
    최근 오씨랑 법정싸움 난 뒤로 애플코리아가 저따구로 꼬롬하게 A/S정책 바꿨습니다.

    이제 스마트폰들 평준화되서 딱히 애플이 더 좋다라고도
    하기 뭣한 상황인데 완전 배짱영업...ㅡㅡ
  • 레벨 상사 1 TheNEO 15.04.29 09:42 답글 신고
    그 돈으로 일본 놀러가는겸 수리하고 옴
  • 레벨 상병 SwingJ 15.04.29 10:01 답글 신고
    저도 아이폰에대해 정떨어진 계기가 저거였음.... 친구 미술공부하려고 맥북을샀는데 산지 1주일만에 키보드 키가 떨어져 나감... 그거야 그럴 수 있는건데 가서 수리요청하니 버튼하나 다시 수리하는데에 1주일걸림.. 아무리 사정을 설명해도 그쪽사정은 딱하나 우린 어쩔수 없음으로 모르쇄로 일관...당장 친구 녀석 출국은 이틀 후 인데... 녀석 아버지가 다행히 에플코리아에 아는분이 있어서 그분통해서 말하니 그자리에서 수리 바로 시작 2시간만에 해결되었죠.... 물론 순서라는게 있고 기다리는 사람이 있는건 알겠는데 ...아무리생각해도 2시간도 안돼서 고치는 버튼류를 1주일씩 기다리라고 하는건... 납득이 안되더군요.. 무엇보다 그 고압적인 자세도 그렇고...
  • 레벨 상사 3 쩐다 15.04.29 10:43 답글 신고
    오늘도 앱등이는 평화롭다 ㅋ
  • 레벨 중장 참다운 15.04.29 14:13 답글 신고
    진짜 욕나온다...아..니미
  • 레벨 이등병 승구리구리 15.04.29 15:01 답글 신고
    이런거 보면 국내기업이나 외국기업이나 국내소비자를 호구로 보는거 같아 안타까워요....
  • 레벨 소장 까취맨 15.04.29 15:53 답글 신고
    애플스토어..안들어오는게 아니라 못들어오는거 아닐까???
  • 레벨 중령 3 여기에산다 15.04.29 16:48 답글 신고
    외국 기업 명 + Korea 만 붙으면 완전 개 썅 또라이 되어 버리네..

    korea 가

    mad- , un- , non- 처럼 부정적인 접두사 처럼

    아주 개썅또라이라는 접미사로 쓰이는건 아닌가 싶다.
  • 레벨 소위 1 걔풀 15.04.29 22:25 답글 신고
    제가 리퍼 맏겼다가 취소하고 돌려받은 1호입니다 ㅋㅋㅋ 애플코리아에 고객센터라는게 알바들이 받아쓰기만하고 아무것도 해결할수있는 능력도 없고...소보원에 접수!!! 소보원직원도 애플코리아에 전화연결은 못하고 메일로만 연락이 가능하고 오늘 메일보내면 2박3일후에 답장이오고 그럼 나한테 알려주는데 나는 폰도없이 회사 사람전화번호 알려줘서 연락받고
  • 레벨 소위 1 걔풀 15.04.29 22:32 답글 신고
    살다 살다 이런 경험도 다 해보고 as센터를 몇번 왔다갔다 했는지 폰도 한달동안 못쓰고 요즘 세상에 폰없이 한달만 살아보면 진짜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 절대 애플as센터는 가지마시오
  • 레벨 소위 1 계속가 15.04.30 00:25 답글 신고
    그거아세요?? 한국은 80 90 돈주고사는데 저지경이고 일본에선 아이폰이 공짜란거...??
  • 레벨 중위 2 GG그랜저 15.04.30 01:11 답글 신고
    저건 애플을 탓할게 아니라 애플 법인을 탓해야지

    그런데 안드로이드쓰다 i os 쓰니 신세계 그래도 아이폰 살렵니다
  • 레벨 대위 3 오벤츠 15.04.30 09:24 답글 신고
    안드로이드쓰다가 잠깐 애플써봤는데 답답해뒤지는줄. . . 장점은 디자인 , 사진이 잘나온다? 딱이두개 폰자체는 개쓰레기. . . 안드로이드만세
  • 레벨 상사 3 다시날아보자 15.04.30 17:02 답글 신고
    애플은 뭐 소비자 떠받들고 사는줄 아시는 분들도 있죠ㅋ
    걔네도 똑같은 장사꾼입니다..
    호구를 호구로 볼 뿐이예요..
    열심히 빨아봤자 뒤통수만 맞는거죠..
  • 레벨 하사 3 공도KOON 15.04.30 18:46 답글 신고
    그래도 삼성은 쓰기싫어요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