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stream VGW-12 12" Dual 4-ohm Subwoofer
RMS POWER: 600 Watts
CA 3000D
CA 2000D
CA 1500D
연속출력 (4 Ohms 13.8V)
800W RMS
450W RMS
300W RMS
연속출력 (2 Ohms 13.8V)
1500W RMS
750W RMS
500W RMS
연속출력 (1 Ohms 13.8V)
N/A
1250W RMS
N/A
THD (Rated Power)
<0.3%
<0.3%
<0.3%
입력감도
250mV~3V
250mV~3V
270mV~3V
THD + 노이즈(4 Ohms)
0.3%
0.3%
0.3%
서브소닉필터
내장
내장
내장
S/N 비
>90dB
>90dB
>90dB
베이스 부스트
0dB~+6dB
0dB~+6dB
0dB~+6dB
출력 임피던스
2-8 Ohms
1-8 Ohms
2-8 Ohms
퓨즈용량
40A x 3
40A x 2
25A x 2
크기(W x H x D)mm
239 x 54 x 400mm
239 x 54 x 340mm
245× 55× 260mm
패시브로 듣다가 안써보던거 쓸려니 힘들고
복잡하고 귀차니즘 땜시 그냥 멀티해볼려고 하니 참 힘드네요
헤드유닛
어드 9255리미티드
프론트
포칼 유토피아 2웨이 앰프는 락포드 800.4
첫번째 질문 & 100*4인데 2채널은 미드에 걸었고 2채널을 트윗에도 걸어도 상관없을까요??
서브 우퍼
사운드스트림 vgw 12 4옴 듀얼 rms 600 (1.6큐빅정도 포트박스)
서브앰프는 캘리버2000d
두번째 질문 & 캘리버 앰프를 브릿지해서 서브가 4옴 듀얼이니 +,+연결하고 -,- 연결후 +,-연결하면 되나요?
그리고 y자 써서 한 가닥만 가야하나요?
전원선은 4게이지 rca 오플 300번 5m 2조 1m급 오플300번과 홈용 1m급
오디오컨트롤러 4xs
스피커 선재
미드선은 후루가와 t-22
트윗선은 오플 아르페지오 300s 은선
우퍼선재는 피닉스골드
트렁크 다이 렉짜서 만들어 놓고 실내 트렁크 문짝 방음지 16장정도 들여서 방음한 상태
전원보강은 해야하나 아반떼가 60a인지라 우선 티뷰론꺼 90a 제네레다로 바꾸었고
델코mp24L 배터리에 캐피스터 2패럿짜리 하나
엔진룸 미션 제네레다 4게이지로 접지한상태로 우선 장착해볼려구요
멀티시 트윗의 매칭과 서브앰프 사용 방법 문의 드려봅니다
너무 쓰잘때기 없는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미드에 각각 물려주시고, 트윗도 마찬가지고 각각 물려주시면 되는거죠...
시스템을 보니 경력이 좀 있으신 듯 합니다. ^^:
선재도 괜찮고 전원보강도 조금은 되어있고 유닛들도 괜찮네요.
단 한가지...
4xs가 좀 걸립니다. 멀티의 참맛을 느끼기는 커녕 열받게 만드는 장본인 입니다 --;
칩 교체가 매우 귀찮고 번거롭죠...--;
저가형 다이얼식보다 못하다고 솔직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간단하게 되는 녀석들도 저 저렴하고 많은데 말이죠...
아무튼 그것만 빼면 괜찮은 구성이네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전문가와 상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같은 유닛에서도 더 좋은
소리가 날거라 확신합니다. ^^; 구성은 참 괜찮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