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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1 정호카오디오 10/29 11:42 답글 신고
    노이즈..

    기종이 어떤건지 모르지만..사용상 문제가 없다면 기기교체는 보류하세요.

    우퍼단자 쇼트는 노이즈와 직접연관은 없을것같고 출력쪽이상 없으면

    일단 유보하고 데크 데미지라고 했는데 어떤형태를 말하는지 궁금합니다.

    제일흔한것이 전위차에서 올수있읍니다.

    기기간 매칭문제로 해결하는방법이 그리쉬운것은 아닙니다.

    여차하면 전체 쎄팅이흐트러질수있으니까 신중하게 해야되는 부분입니다.

    접지는 하신 방법으로하되 차체 페인트 부분은 사포로 깨끗하게 제거하시면되고

    빽업은 4게이지이상으로 하셨으면 교체하실필요없읍니다.

    선제 처리는 할수있는 방법은 다하셨을거라고 봅니다.

    헤드데미지가 있는경우는 노이즈의 성격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전위차로인한 사항 같은데..

    레벨매칭으로 해결해야 될것같군요 제원을 한번 올려 주시면 좋겠읍니다.

    참고하세요..
  • 레벨 훈련병 이모션사운드 10/29 12:14 답글 신고
    헤드유닛에 데미지가 있었던것같은데..
    시간이 좀 있으시다면 엠프와 연결되어 있는 RCA 신호선의 (-)부분.. 즉 바깥쪽부분
    을 접지를 잡아보세요.. 데크를 탈거하고 RCA단자(서로 물리는부분)마이너스부분을 차체에 쇠 있는 부분에 살짝 대보세요 그래서 노이즈가 줄어든다면..
    다시 글남겨 주세요 알기쉽게 설명해드릴께요~
    도움이 됐을라나 모르겠네요^^;
  • 레벨 훈련병 달려라마군 10/29 14:2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차후에 실험결과 보고해드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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