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조니양 15.03.24 00:11 답글 신고
    연료탱크에서 생기는 연료증발가스를.모아주는곳이 챠콜캐니스터, 리제네레이션밸브는 퍼지컨트롤밸브라고 차콜캐니스터에 연료증발가스가 쌓여서 압이 생기게되면 이 밸브가 열려서 연료증발가스가 엔진진공의 힘으로 엔진 흡기매니폴드로 빨려가게됩니다.
    연료증발가스 순환장치의 개념으로 생각하세요.
    그거 진단받았으면 아마, 컴퓨터진단기에 오류코드로 떴거나 기름넣을때 기름이 안들어가고 퉁퉁 튕겼었겠네요
    차콜캐니스터막히면 연료증발가스가 가득차머 연료가 못들어가고 튕겨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