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1 롯드 06/09 14:53 답글 신고
    네 전 고수아니지만^^ 비엠528 달기기 성능은 g35한테 게임이 되지않읍니다...
    g35가 치타라면 528은토끼입니다... 달리기 성능만은 g35완벽승리 해볼것도없어여.... 달리기 좋아하시면 g35사세여 당연히 g35
  • 레벨 훈련병 ♡보배사랑♡ 06/09 16:50 답글 신고
    528과 g35 를 비교했는데 g35와 530 과 비교하시면 될듯 전 자동차 전문 오너 중에 하나입니다 bmw 차량 답게 궁극의 핸들링 과 커브링은 고민할꺼 없이 5 입니다 bmw
    의 핸들링과 커브링 정말 최고이고 또하나는 운전하는 맛이 기가 막힙니다 g 는 달리기 선수일정도로 잘 달립니다 하지만 핸들링과 커브링에서 한수 아래라고 생각되며
    528과 g35는 cc 와 마력이 다르기 떼문에 g35가 한수위이고 528 위에 모델로 올라갈수록 얘기는 달라집니다
  • 레벨 병장 어차피한방이야 06/09 16:51 답글 신고
    어차피 최고속은 별차이업답니다 신형도 리밋해제하면 250은 그냥넘습니다 ^^
    다만 최고속 도달시간은 ... g35가 빨라서그러쵸 더군다나 씨씨도 더놉습니다 ..
    고속도로에서 코너링 만나면 g35 상대안됩니다
  • 레벨 훈련병 the bomb 06/10 00:09 답글 신고
    ㅋ 자신있으세요?? 고속도로에서 한번 해볼까여??? 두차다 시승해보셨다면 그런말안하실겁니다.. 제친구 530도 출발하기전 천천히 가라고.당부하고 갑니다. 저역시 전에 330 오너였지만..비엠 환상 가지신분들 참많네요..ㅋ
  • 레벨 훈련병 비머! 06/09 17:04 답글 신고
    길어질거 같아서 가입하신 네이버메일로 메일드렸습니다~^^
  • 레벨 훈련병 존차사고파 06/09 20:53 답글 신고
    달리기는 g35입니다. 달리기 좋아하시면 적은 돈으로 목적에 맞는 차 구입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가족도 좀 태우고 다니고, 다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528로 가세요. 528도 달리기는 국산차는 일단 제껴두고 왠만한 수입차보다 좋다고 하더군요. 가격이 세고 옵션이 후져서 그렇지만요... g35는 시승해 봤는데 악셀을 조심하게 밟지 않으면 큰 일 내겠더군요... 패들쉬프트 작살입니다.
  • 레벨 훈련병 한심한애국자들 06/09 21:42 답글 신고
    다 좋은 차들입니다. 사실 제로백이 10초정도만 되도 타고 다니는데 아무런 지장도 없습니다. g35같은 경우 제로백 5초대인데 쏘고 다니는거 좋아하는 분 아니면 옵션이나 디자인 같은거 꼼꼼히 살펴보고 시승해보고 사는게 좋습니다. 제로백 3초 차보다 제로백8초에 옵션좋고 실내 넓은 차를 사야 후회 안할수도 있는거고 암튼 자기 맘에 들어야 차 탈때마다 기분 좋은겁니다.
  • 레벨 상병 파란별꼬리 06/09 21:59 답글 신고
    저 예민한 스타일인데도 불구하고 별거 없던데, 도대체 bmw의 코너링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잦은 잔고장과 가격거품에도 불구하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들 하시는지 ....
    g35는 코너링만 하면 뒷바퀴 날라가나요? 아니잖아요.
    그리고 그렇게 코너링이 좋다면 차체강성에서 비롯된 것도 있지만 서스펜션의 역할이 클텐데, 왜 bmw 오너들중 차에 대해 좀 안다 하는분들이 서스펜션을 pss9을 비롯한 튜닝제품들로 바꾸나요?
  • 레벨 훈련병 NF24S 06/11 00:14 답글 신고
    S6나 S4도 괜찬을거같은데..
  • 레벨 훈련병 akfTk 06/10 13:04 답글 신고
    코너랑은 비머가 좋더군요. g35는 직발 뿐입니다. 아우디?? ㅋ ㅋ 솔직히 Rs 시리즈빼면 별거아니던데 ㅋ
  • 레벨 훈련병 the bomb 06/10 00:09 답글 신고
    동감 백만표입니다.. 차라리 아우디 콰트로의 코너링이 훨씬 인상적입니다.
  • 레벨 상사 3 TwinZ 06/10 09:37 답글 신고
    진정 오너는 아무도 없는듯..엠3 3년간 타고 다니다 작년 말에 처분하고 현재 튠된 350z 타고 있습니다..비엠 당연히 코너링 좋습니다.. 왠만히 잡아돌려도 차가 날아가지 않습니다..근데 맹신은 금물이죠..이제 비엠정도의 코너링을 가진 차량들도 많고 혹 더 좋을수도 있다는 사실을 아시길 바랍니다.. 그냥 막연히 비엠은 코너링이 좋다더라 이런소리 어디서 듣고 그게 평생 좌우명이 될 정도로 머리에 콱 박힌 사람들이랑 백날 말해봤자 계란으로 바위치기이고 실제 한번 타보세요..그냥 하더라 카더라 말하더라 했다더라 ...더라통신말고..
  • 레벨 상사 2 stepedit 06/11 04:29 답글 신고
    음.. g35는 아니지만 현재 M45타고 있습니다. 바로 이전에 04년식 530탔었구요.
    흔히 말하는 직빨능력? 이건 확실히 초중속에서 M45가 치고나가는 맛이 좋습니다.
    다만.. 중고속 이후 넘어가면 물론 차이는 있습니다만, 실제 도로환경에서 이걸 100% 활용할 수 있을지가 일단 궁금하군요.
    뭐..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M45쪽이 빠릅니다. 다만.. 정말 큰차이가 날 정도의 수준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코너웍.. 물론 M45의 서스펜션과 하체..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어지간한 동급가격대의 수입차량과는 비교불가일 정도입니다.
    다만.. 미묘한 서스펜션의 세팅에 있어 530쪽이 좀더 우수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뭐가 어떻게 다르냐라고 말씀드리자면.. 유연성에 있어 다르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무작정 딱딱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무작정 무른것도 아니고.. 코너와 도로의 상황에 따라 상당히 어댑티브한 느낌을 주는것이 비머의 서스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반면.. 물론 스포츠성 뛰어난 M45의 서스펜션이지만, 비머에 비해 약간은 거칠다..라는 느낌 지울 수 없습니다.
    매일 허구한날 고속도로에서 칼질하는것이 아니라면 실제 도로환경과 주행환경에서 어느것이 더 유리한지는 차를 모시는 분들이시라면 모두 아실줄 믿습니다.
    제가 위에 언급한 실제 도로환경에서 얼마만큼의 차이를 낼 수 있겠느냐..하는 얘기도 결국 이부분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소위 스포츠세단이라는것의 스포츠성의 한계를 절실히 느끼게 된것도 어떻게보면 M45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예전에는 렉서스류의 세단에 약간은 반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다른 한편으로 이런 차량들이 존재하는 이유를 알게된것도 같습니다.
    결국 두차량 모두 한두번의 시승가지고는 느낄 수 없는 미묘한 부분이고.. 그런 약간의 경험만으로 어느것이 더 낫다라고 말씀드릴 수 없는것도 현실일듯 싶습니다.
    뭐.. 저같은 경우 G35를 오랜시간 몰아보지 못한 관계로 직접적인 비교는 못드리고..그저 제가 경험한 M45와 530간의 비교를 말씀드렸습니다만...
    어차피 체급에서 오는 차이와 차의 성격이라는것을 감안한다면 직접적인 비교는 무리일듯 싶습니다.
    아무리 데일리 스포츠카를 표방하는 폴셰911일지라도 일반 세단에 그 컴포트성과 유연성을 비교하는것이 무리이고, 아무리 스포츠세단의 지존급인 M5라 하더라도 911과의 직접비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것과 마찬가지겠죠.
  • 레벨 이등병 M3Power. 06/11 11:22 답글 신고
    인피와 비엠을 많이들 비교하시는데.. 단순히 비교할 문제는 아닌듯^^
    서로 장단점이 있기에,,운전자의 감성을 최대한 반영할수밖에 없다는게 답일듯싶네요.. 당연히 객관적인 스팩상 인피G35가 빠릅니다.
    하지만 비엠5시리즈의 장점을 살핀다면 얘기가 다르죠..
    직접 두차종을 운행후 느낌을 갖으시는게 현명하실듯..
    솔직한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두차종 전부 소유)
    비엠에 손을 들고싶네요.. 핸들링과 코너링얘기 많이들 하시는데..
    정말 무시 못하는게 이겁니다.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 서스팬션하면 다 좋지 않냐.. 하시는데
    칼같은 핸들링이란.. 핸들을 잡고있는 손의 느낌과 자로 쟨듯한 움직임
    차와 하나된느낌?이건 말보단 느끼셔야 알수있는 부분인듯합니다.
    코너링또한 서스팬션하면 다 잡아돌리면 돌아간다........
    물론 그렇죠.. 여기서 차이는 똑같은 코너에서 같은속도로 돌아나간다고 했을때
    비엠이 훨씬 안정감있고 편안한 느낌을 갖을수 있습니다.
    이또한 직접 느끼시는게 빠르구요..
    둘다 좋은차임엔 틀림없으나.. 모든걸 두루두루 갖춘것은 비엠이 아닐까 합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