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530
일제차는 벤츠나 bmw 처럼 첨단 전자장비를 잘 싣지를 않습니다.
언제나 한두박자식 늦춰서 검증된 것만 장착하죠..
특히 렉서스가 그렇습니다.
렉서스를 제외한다면 고장율은 bmw가 가장 적을 겁니다.
통계가 그렇게 나오는데 우리나라라고 특별히 다를게 없겠죠..
비교하더라도 최상급 풀옵끼리 비교하던지... 그리고 8단변속기 6단에 2단 더한것일뿐 진정한 8단은 현제 독일의 모 변속 전문회사에서 개발중입니다.
무슨 렉서스에 악한 감정이라도 있습니까?
그리고 is250도 네비 없지만 같은 가격대의 BMW320i에도 네비 없습니다.320icp에 네비가 있죠....
내가 뭐 대단한 글 썼다고 개념을 탑재하라는둥 비머는 렉서스의 경쟁사가 아니라는둥 흥분은 하는건지 원....
비머의 경쟁상대도 안되는 렉서스 까페하고 비머 까페하고 들어가서 활동좀 해보시죠.
전 차 좋아해서 렉서스,비머 까페 매일 들어가서 글 읽고 새차 나오면 시승기 보고
비머,렉서스의 모든 차종 및 대략적인 가격, 성능등은 그래도 조금은 알고 있는 편입니다.
비머까페 가보면 고장때문에 난리 아닙니다.
보통 고장정도가 아니라 시동 꺼져서 죽을뻔 했다는둥 A/S제대로 안되서 미쳐버리겠다는둥
열받아서 차 바꿔 버렸다는둥 다시는 비머 안사겠다는둥 이번에 신형 하드탑 3시리즈 사자 마자
며칠 안되서 하드탑이 안열렸다는둥....
도대체 비머에 대해서 얼마나 많이 알고 무슨차 타고 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렉서스 까페는???
비머가 10개 고장나면 렉서스 1개 고장날까 말까 합니다.
그것도 사소한 고장이지 큰고장 났다는 글은 본적도 없습니다.
제가 비머 싫어하는것도 아니고 주위에 비머 타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장 많은건 인정해야 됩니다. A/S 엉망인거도 인정해야 됩니다.
전 다만 사실 그대로 말한것 뿐인데 비머 아니면 다른차는 다 쓰레기로 보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