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Metz 06/18 13:55 답글 신고
    BMW3 의 성능은 비단 쇼바 뿐만아니라 무게배분, 차체강성이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므로 쇼바 교환으로 그런성능을 얻기 어렵다고 봅니다.
  • 레벨 이등병 M3Power. 06/18 15:52 답글 신고
    쇼바를 해서 비엠의 코너링을 따라오긴 힘듭니다.
    50:50의 가까운 무게배분, 후륜구동,차체제어장치등 여러 요소가적용되어
    최고의 핸들링과 코너링이 나오는거죠 단순 쇼바로 차체 기울기만잡힐뿐
    만족하긴 힘드실겁니다
  • 레벨 훈련병 벅스바니 06/18 21:21 답글 신고
    일단 TG 무게 중심 매우 높습니다. 무게배분이나 서스가 아니라도 휘청휘청하지요.
    차체낮추고 하드한 서스해야 겨우 말씀하시는 코너링 가능할 것 같군요...
    그럼 아마 웬만한 둔턱 전부 조심해야할 것입니다.편안한차를 가지고 불편하게 타는 것도 좀 그렇겠네요. 스포츠성 지향 세단도 아닌데요....
  • 레벨 병장 iLuvU G 06/19 04:31 답글 신고
    절대로...어려울겁니다. 코너윅 성능이 달랑 쇼바한개 갈아서 얻어지는 이라면, 포르쉐같은 회사는 망했을겁니다...글고 테인은 고장율적고 자세도 나오고 안정감도 느껴지긴하지만, 어디까지나 순정보다 낫다는겁니다.
    또 코너윅말고 후륜/전륜 차이는 성능은 말할것도 없고, 운전의 재미와 직결됩니다.
  • 레벨 하사 2 emersk 06/19 13:19 답글 신고
    무게 배분도 중요합니다. 서쓰만으로 안될걸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