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쿠스도 7만 넘어가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던데요.
벤츠는 10만부터가 진짜라는 예기는 뭔가요?
S시리즈 중고 사볼까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위주로 타는게 시내주행에 비해 차에 스트레스를 더 많이 주나요?
주행거리에 비해 관리상태가 좋으면 괜찮을지..
답변 부탁합니다.
에쿠스도 7만 넘어가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던데요.
벤츠는 10만부터가 진짜라는 예기는 뭔가요?
S시리즈 중고 사볼까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위주로 타는게 시내주행에 비해 차에 스트레스를 더 많이 주나요?
주행거리에 비해 관리상태가 좋으면 괜찮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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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고속주행 위주로 운행을 하는것이, 차한테는 더 좋으면 좋지 나쁘진 않습니다..
사실 한국 주행 여건이 거의 시내주행이 대부분이고,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운행 조건이기떄문에, 안좋다고 말을 하지요..~
가솔린에비해 내구성이 떨어지는 디젤도100만 무보링으로 주행했다는 소식도 있었구요..예상정비와 관리로 잘 관리한 차량들은 20만정도가 되면서부터 가장좋은 연비와 출력을 나타낸다고 하더군요.일반 소모품들이야 주기가 되었을때 갈아주면 다음주기까지 무난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10년 이상된 차량이 신차보다 강성이 좋을순 없겠지만 차주의 꾸준한 관리와 정성이 차량의 수명을 결정짓는 관건이라 생각합니다...
어차피 고급차는 중고라도 많은 돈 든다 생각하시고 타야지.. 명품을 일반인들이 타면 명품이 아니지요.. 올드밴츠 타시는분 다들 재력빵빵하신 분입니다. 성격상 고쳐가면서 탈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