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뉴스를 보니 아우디 a8 3.2가 진동 이 심하다고 하네요
리플들을 보면 아우디 무슨 아무것두아닌차가 비머랑 벤츠 랑같은 물타려고 한다 뭐 그런거 왜타냐
팔아버려라 이런분들 많으시던데 혹시..무슨차타시는지 정말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아우디 주면 안탈껍니까? 사람일은 모르는겁니다 그런말씀은 좀자제해주세요 ^^
아그리고 a8 4.2q도 진동현상이일어나나요?
보통 문제의아우디들은 다 국내 정식차량들이던데
그레이로 사면 그런문제점들은 어느정도 줄어들지않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차 정말 좋습니다.. 직접 운전하면 제 M45 저리가라 입니다.
그래서 제 드림카이기도 하고요..
아우디 이런기사 계속 뜨니까 좀 마음에 걸려서요 차사서 문제생기면 아빠한테 욕 디지게 얻어먹을꺼같기도하고해서요 ㅋㅋ
"선택은 고객이 하시는 겁니다" 라고 말하는 놈들 성격상,
고장났다간 "공짜로 받은것 갖고 따지시면 안되는 겁니다" 라고 할 것 같네요.
S 7 A8 다 제각각 색깔이 다른차같습니다
비에님 말씀대로 세계어느차종이나 문제점은 있고 그또한 기사화가 안되어서
그렇지 어느 부분에나 문제점은 있습니다...
아우디..실제로 느껴보세요....네임밸류로만 말하지 말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렉서스 사세요.......렉서스는 이런 잔고장땜에 스트레스 받으실일 없습니다.
1억이상하는 차를 뽑기에 맞길순 없잔아요~ ^^
좋은 선택하셔서 기특한 아들 되시길...ㅎㅎㅎ
친하게 지냅시다..
아우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는 맞습니다.
제가 보기엔 그차에 결함인듯한데.. 아우디 코리아 as는 정말 문제가 많은듯...
그리고 하이클래스들이 아우디 타는법 거의 없다는건 어느 딜러에게 들은 얘긴지는 모르겠지만 해외 하이클래스들을 만나 보시고 그런 말씀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미국에서 퇴출 순위 1위차가아니라 이동네에서 RS4가 최고에 컴팩트 세단으로 뽑혔는걸요..ㅡㅡ;
그리고 아우디나 벤츠나 BMW나 다 경쟁사이면서도 동업 관계라고 보셔도 무방할듯합니다.
미국 사시는분 함께 얘기 좀 해주세요.... 아우디가 미국에서 퇴출대상 1위입니까 ㅋ
아마 한국 경쟁사 딜러 홍보용 자료에 그렇게 나와있나보네요...
전에 모 딜러분께서 가지고 계신거보니까 진짜 재미난거 많던데...
고객이 경쟁사 뭔차량을 얘기하면 이렇게 얘기하라... 이런 지침이 있더라구요.
서로 헐뜯고 비방하게 만드는... 여긴 오히려 보이게 서로 갈구면서도 그러진 않는 분위기인데말이죠..
여기서 아우디가 BMW 반값에 팔리는줄 알고 계신분들 검색한번 해보시길..
http://autos.msn.com/ 여기서 검색하셔도 금방 아실껄요.
동급 같은 배기량 차가격 검색해보세요.. ^^ 똑같은 옵션 넣고 검색도 해보시고요...
딜러 할인은 둘다 있겠지만 MSRP a8 6.0 과 760il
3천불정도 차이밖에 안납니다. 두차량다 14만불이 넘는데도요..
벤츠 신형 s600과 약 만오천불정도 차이...
제 생각으로는 미국 실정에 어울리지 않은 차이기 때문에 아마도 미국에선 고전하지 않나싶습니다.
직선도로에 고갯길없는 도로에서 콰트로는 무겁고 연비만 안좋게하는 훌륭하면서도 쓸데없는 테크놀로지죠.. 그래서 미국서 안먹히는것 같아요.
유럽이라면 얘기가 틀려지겠지만요...
뭐 저와 상관은 없지만 많은분들이 딜러분 홍보자료만 보고 듣고 오해를 하시는거 같아 알려드립니다...
아.. 그리고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딜러말은 듣지마세요 차량 선택하실때...
무조건 자기가 타보고 자기맘에 드는 차를 사면 되는겁니다.
친구에 귄유 딜러에 말... 이런거 100% 다 필요없습니다.
자기가 타보고 자기맘에 들면 되는거니까요.
그래서 저도 뭔차가 좋다... 라고 말씀드리지 않는겁니다.
사람에 느낌이나 감정은 다 틀린거니까요...
아우디코리아A/S에 대해서는 아우디오너로서도 할말이 없네요... 그동안 수입차오너들이 무조건 당하는게 현실이었지만 최근 언론매채에서 많이도와주고있네요..점차 나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언론에서 때려주는게 사실 고마울뿐입니다.
아우디 당연히 좋죠. 르망 24 레이스 몇년째 우승하는 기술이 어디 갑니까?
그리고 잔고장은 일본차 빼고 어디에나 존재하는 거구요.
문제는 아우디 코리아의 고객대응 방식이죠.
왠만한 기사는 잘 흘려듣고 걸러받아들여서, 편파와 정보를 잘 구분해야 하는데,
문제의 기사 봤잖습니까.
기자의 논조가 문제가 아니라, 아우디코리아 관계자의 말이 문제인 겁니다.
모든 스포츠세단이, 디젤도 아닌게 저렇게 덜덜거립니까?
모든 알미늄 바디 차들이 저렇게 진동흡수를 못합니까?
거기까진 그렇다 칩시다. 문제 있어도 없다고 우기고, 열받은 오너가 인터넷에 올리고 나서야 부랴부랴 어느정도 해결이 되는게 관행이 됐으니까요. (제길슨!)
그런데, 뻔뻔하게 "선택은 고객이 하시는 겁니다~" 라뇨.
그걸보고 어떻게 "저럴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십니까.
이게 고가의 차가 아닌 다른 재화라고 생각해 보세요.
형편없는 식당, 형편없는 사진기, 형편없는 옷, 형편없는 컴퓨터 등등.
문제 제품에 대해 항의할때, 판매자가 "선택은 고객이 하시는 겁니다" 라고 하면,
그 판매자가 정상입니까? 여러분은 그런 판매자 추천하시겠습니까?
엄청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깐 오히려 합리적인 경제관념이 희석되는것 아닐까요?
눈에 훤히 보이는 진실이 있는데, 왜 그걸 애써 눈감고 모른척 하시는 건가요.
만약 집 근처에 신용할만하고 평판좋은 수입차전문 공업사가 있다면, 거기부터 먼저 확보해 놓으시고, 차라리 그레이 아우디를 물색해보세요.
정말 아우디 좋으시다면 그게 더 낫다고 봅니다.
저런 판매자들에게 면죄부를 주는건 정말 말도 안됩니다. 비정상적이죠.
괜히 "소비자는 봉"이라고 생각하는게 아닙니다.
어쨌던 a/s 기사분들이 문제많다고 합니다. 쉽게말해 아우디는 원래 그래요 이런식이죠... 수리건이 많고 비슷한 고장들이 잘나타 난다는 것이죠.. 오일누유문제라든가 쇼바문제 소음 과 진동문제 브레이크 소음문제등등.. 이미지 메이킹에만 신경을쓰지 기술적인 완성도는 떨어지는것은 사실입니다.
어디든 마찬가지지만 항상 안좋은 부분만 더 각인되는건 어쩔수 없는겁니다...
그런 안좋은 부분이 한개 두개 싸이다보면 사람들 인식이(특히 인터넷이 발달이 잘된 요즘 시대에는)아우디는 별루 아우디는 a/s 꽝에다 발뺌하기 선수다 이런식으로 밖에 생각을 안하게되져~그렇게 입소문이 타야 아우디 코리아에서 문제 있는 차를 제대로 수리해주던 바꿔주던 하는거 솔직히 보배에서 많이 보지 않았습니까?
어떻게 몇천씩 하는 차에서 출고 하루만에 진동 심하다고 하니 알리미늄 차체라 어쩌구 저쩌구 고객의 선택이 어쩌구 저쩌구.....정말 어이없고 한편으론 아우디 안사거에 대해 천만 다행이라 생각도 듭니다.
벤츠는 고장나서 서비스 센터 들어가면 못고친다는데....ㅋㅋㅋ
결함 나도 모르쇠로 저희는 잘 모릅니다. 이래버리는데 그래도 아우디는
언론에 한번 때려주믄 그래도 차라도 바까주자나요 벤츠는 그런거 절대 없음 ㅋ
솔직히 아우디에서 근무하면서 황당한 일을 겪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자세히 말하면 제 입장이 곤란해질까봐 말씀 못드리겠고, 그냥 '눈속임' 을 좀 합니다. 그걸보면 "이야.. 수입차가 이러면 국산차는 오죽할까.." 란 생각 참 많이했습니다. 글이 좀 길어졌는데 아무튼 선택은 아버지의 몫이고, 글쓴님은 참조인 정도가 되겠네요. 시승도 해보셨을텐데.. 운전경력 많으신 아버지께서 택하는 차량이 좋은거겠죠. 쇼퍼드리븐이 목적이라면 얘기가 좀 달라지겠지만.. 뭐, 암튼 아우디 떠나고 나서 수입차라고는 손도 못대본 저로써는 부러운 고민같네요. 좋은선택 하시구요,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