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차량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터보차량모두가 해당됩니다.
고속주행후에는 바로 시동끄시면 끈직후 바로 문제가 발생하진 않습니다.
그러나 계속적으로 그렇게 관리하시면 나중에 내구성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시내주행후에는 바로그셔도 무방합니다. 그런다고 고장나면 차도아니죠... 김여사님들 다~ 그렇게 합니다. 순정 터보차량들의 경우 에프터마켓 터보차량보다 내구성이 훨씬 좋죠. 정말 빡시게 튜닝한 차량의 경우에는 후열이 더 필요합니다.
고속주행후에는 바로 시동끄시면 끈직후 바로 문제가 발생하진 않습니다.
그러나 계속적으로 그렇게 관리하시면 나중에 내구성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시내주행후에는 바로그셔도 무방합니다. 그런다고 고장나면 차도아니죠... 김여사님들 다~ 그렇게 합니다. 순정 터보차량들의 경우 에프터마켓 터보차량보다 내구성이 훨씬 좋죠. 정말 빡시게 튜닝한 차량의 경우에는 후열이 더 필요합니다.
터보타어머 기능은 없나보네요??
구지 터보타이머기능을 335i 에 달 필요가 있을가요? 고수님들 답변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