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전에 세컨카 고민글 올린 이후로 지인이 소유한 포르쉐 cs 를 시승해볼 기회가 생겨서
경부 고속도로 한번 나갔다가 포르쉐에 완전 꼽혀 버렸습니다...(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ㅜㅜ)
암튼 지금 현재 알아보고 있는 놈들은 예전 보다 축소 되어서
포르쉐 CS, CS C 입니다.. 가격차이는 천만원 안팍이더군요...
실은 지인이 포르쉐 CS를 가지고 계셔서 똑같은 차 구입하기도 쫌 그렇고..ㅋㅋ
우선 아시는 분이 한성쪽에 계셔서 알아보니 한성이 MB 딜러쉽 이랑 포르쉐 사업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전혀 무관하지 만은 않더군요~! (그럼 슈트가르트코리아는..??)
그런데 그분께서 포르쉐 사업부에 문의한 결과 의외의 소식을 접하게 되어서
심히 갈등 중입니다..
내용인즉,
지금 현재 가격대가 1억5천+-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놈들이
그레이임포터로 수입될 경우 8~9천만원에 땡길수 있다고 하더란 말입니다..
그리고 A/S 문제는 한성에 얼마의 돈을 지불하면 일주일에 하루 그레이만 A/S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A/S도 큰 문제는 아니라고???
그런데 제가 여기저기 듣기로는 그나마 포르쉐가 그레이랑 정식이랑
가격차이가 가장 적은걸로 알고 있어서 가능하면 정식으로 구입하라는 의견이 중론인걸로
알고 있는데, 헐~!
사실 1억 5천 짜리를 8~9천에 구입할수 있다면 포르쉐의 내구성으로 봐서는
그레이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게 아닌가? 하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카브리올레는 운행중에 신경 거스릴 만큼 삐걱 거릴까요?
소프트 탑은 제가 325CI 랑 A4 카브리올레를 몰아본 경험이 있는데(모두 렌트카^^)
325는 큰 무리가 없었던 기억이고 A4는 90000키로 뛴 놈을 빌렸는데
무지하게 삐걱 거리더군요...
그렇다면 포르쉐도 시간이 지나면 마찬가지 일까요?
마지막으로,
구입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현재 제 계획은 현금구입인데...
리스랑 현금구입이랑 어떤게 좋을까요?
리스의 경우 운용리스는 어려울듯 하고 금융리스만 가능할듯 합니다.
한 3년 정도만 타고 다른놈으로 갈아탄다고 봤을때 나중에
중고로 팔 경우 이떤쪽이 메리트가 있을까요?
참고로 저는 서른 중반의 직딩이고
약간?의 부동산 투자로 구입자금이 생겼습니다.
와이프만 알고 부모님 모르게 지르는거라 많이 조심스럽습니다만...
그래도 나이 40되기전에 한번 쯤 경험해 보고싶은 꿈? 이라 장고의 고민끝에
결정한 사안이니 가벼운 댓글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레이 임포터
(주) M.L. MOTORS 입니다
차량 구매하실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것 답변해드리겠습니다^^
02-544-0310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소문으로 들은거라면 그냥 넘겨버리겠는데
관계자 입에서 나온 말이라....ㅡ.ㅡ;;
참,, 그리고, 새차라면 a/s는 크게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997로 바뀌면서 전반적인
메인터넌스 텀이 엄청 길어져서 기름만 좋은거 넣어주고, 가끔 체크만해주시면 신경쓰일 일은 거의없을겁니다.. 적어도 8,9만 까지는....ㅎㅎ
A/S 는 997부터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 더군다나 제가 이차를 8~9만까지
탈것 같지도 않구요~!
(미국 포르쉐홈페이지와 한국포르쉐 홈페이지에서 똑같은 옵션으로 비교)
그나마 수입차 중에 폭리 바가지가 덜한 멋진 포르쉐!!!
보통 일반적으로 포르쉐 같은 모델은 직수입을 안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가격 메리트가 아주 크다고 볼수 없다고 해서 그때 911터보 같은 경우도 포기 하셨거든요.
만약 직수입 으로 하신다면 연락주세요. 견적 뽑아서 연락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수입 쪽에서는 일시불이 좋죠. 현지 차량 금액을 처리 하고 가져오면 그만큼 좋으니까요. 고객 입장에서는 리스가 좋을수도 있죠. 자기 재산으로 잡히지 않기 때문에 좋긴합니다. 다만 보통 리스는 3년 미만인 차량을 많이 합니다. 4년 넘은 차량은 잘 안해 주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시간되실때 아무때나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1-294-98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