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tdi
이 차는 독일현지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페이톤의 효자모델 입니다 유럽에서는 대형세단이라도 디젤엔진이 보편적입니다 럭셔리세단도 마찬가지고요 차세대 v6커먼레일 디젤엔진을장착하고 초고출력 225마력 최대토크46kg.m으로 휘발류엔진보다 적은배기량에 더 강력한 주행성능을 가지고 있죠 최근 많은독일인들이 페이톤tdi를 선택하는 이유는 경제성과 함께 대형 럭셔리 세단의 가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일겁니다 높은기술적 완성도 뛰어난 주행안정성 고속주행에서의 편안함등 대형차에 거는 일반적인기대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차라 생각됩니다 거기다 우수한연비도 좋은평가가 되겟네요 또중요한 사실한가지 ..페이톤은 사실 벤틀리의 최신 럭셔리세단인 플라잉스퍼와 차대및 주요부품을 공유한다는사실!여기에수작업으로 만드는장인정신까지..한마디로 좋은차라 생각되네요^^
네임벨류가 조금 모자른것이 흠이긴하지만.. 4륜구동.전자식서스.좋은연비와 토크.
넓고 고급스러운 실내. 엄청나게 튼튼한차체강성등.. 페이튼의 국내판매가격의경우
독일현지판매가와 거의 비슷하던지. 약간더 쌉니다. 하지만 네임벨류와 더불어 눈
에 익지않은 디자인으로.. 아직은 선호도가 그리 높지는 않더군요.. 2세대 페이튼쯤
되면 그나마 인지도가 올라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ㅏㄷ.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페이튼같은 경우 폭스바겐에서
가장 공을 들여 만든 차량으로 94%가 수공정에 의해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또한 벤틀리의 플라잉스퍼와 플랫폼을 공유하고있기에
엄청나게 튼튼한 차체 강성을 가지고 있구요.
풀타임 4륜구동에 에어서스펜션,리터당 10km에 육박하는 연비는
현존하는 디젤차량 중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디젤엔진이지만 실내소음은 가히 혁신적으로 줄였다고
평가받고 있구요. 디젤에 거부감을 가지셨던 분도 타보시면
거의 모든분들이 만족한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폭스바겐에서는 전차종 유예리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패이톤 3.0TDI 모델 같은경우 월리스료 913,000원에
패이톤의 주인이 되실수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고객님께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방법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이 수 빈 016 - 299 -1150
개선되었는지... 워낙 폭스바겐아우디 고장차가 많아서 a/s센타가 시장통 주차장 같아서..한번 갔다오면 왕짜증 일본차 사던가해야지...
아예 요즘은 대충 고장나도 센타들어 가지않고 타고다닐 정도이니..
이 차는 독일현지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페이톤의 효자모델 입니다 유럽에서는 대형세단이라도 디젤엔진이 보편적입니다 럭셔리세단도 마찬가지고요 차세대 v6커먼레일 디젤엔진을장착하고 초고출력 225마력 최대토크46kg.m으로 휘발류엔진보다 적은배기량에 더 강력한 주행성능을 가지고 있죠 최근 많은독일인들이 페이톤tdi를 선택하는 이유는 경제성과 함께 대형 럭셔리 세단의 가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일겁니다 높은기술적 완성도 뛰어난 주행안정성 고속주행에서의 편안함등 대형차에 거는 일반적인기대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차라 생각됩니다 거기다 우수한연비도 좋은평가가 되겟네요 또중요한 사실한가지 ..페이톤은 사실 벤틀리의 최신 럭셔리세단인 플라잉스퍼와 차대및 주요부품을 공유한다는사실!여기에수작업으로 만드는장인정신까지..한마디로 좋은차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