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은 클러치 미숙으로 꺼지는건 알지만 f1기어나 e-기어도 꺼지나 해서요?
이런차들 그냥 오토로 놓고 기어 안바꿔주고 달릴수있죠? 맨날 핸들기어 바꿔주면서 타는건 아니죠?
그냥 궁금하네요/..그리고 정말 이런차들은 클러치가 쉽게나가서 만키로마다 돈천만원들어간다는데 맞나요? 디스크삼발이 가는값이 천만원? 미션 가는빈가요? 그나마 포르쉐는 3만키로라고 들은거 같애요..
성능은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비슷하지만 역시 뽀대는 가격순같아요 람보,페라리,포르쉐..
뭐 보통사람들은 포르쉐만되도 포스에 눌릴테지만요..
그리고 자동으로 해놓았을때 계기판에 몇단인지 나오나요? 그냥 일반 오토차량처럼 속도줄임 알아서 저단으로 변속하고 고속주행시 알아서 때되면 기어가 올라가는식인가요? 다 6단기어로 알고있는데..
벤츠는 7단에 렉서스는 세계최초로 8단기어까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런차타고 시내주행 조심히 하고 고속도로에서도 안전속도 지키면서 타면 엔진오일도 그냥 일반 엔진오일쓰고 타이밍벨트나 클러치,미션,브레이크패드등 소모품도 일반자동차처럼 바꾸는 시기가 늘어나나요?
우선 휠타이어값만해도 울나라 새차값이라서 원..진짜 연비도 그렇지만 소모품값 생각함 그냥 집앞 주차장에 세워놓고 구경만 해야할차들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