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SC430
배기량 4293 cc 최고출력 285 마력 제로백 6.7초 미션 안습 5단미션
가격은 무려 1억 하고도 1천만원
이가격에 살수있는 다른 차종은?
벤츠 SLK 55 AMG
배기량 5438cc 최고출력 350 마력 제로백 4.9 초 미션 7단 세미오토
가격은 1억 1천이하
포르쉐 박스터s
배기량 3179 cc 최고출력 280 마력 제로백 6.3 초 미션 자동 Tiptronic S
가격은 9천 3백만원
포르쉐 Cayman S
배기량 3387 cc 최고출력 295 마력 제로백 6.1초 미션 자동 Tiptronic S
가격은 1억 4백만원
BMW 335 CI
배기량 2979CC 최고출력 306 마력 제로백 6초 미션 자동 6단
가격은 8990 만원
아우디 S4
배기량 4163CC 최고출력 344 마력 제로백 5.8초 미션 팁트로닉 - 6단(DSP)
가격 1억 7백만원
인피니티 NEW G37쿠페
배기량 3700CC 최고출력 330 마력 제로백 5.6초쯤 미션 자동5단
가격은 5980 만원
3줄요약 : 렉서스는 칼만 안들었지 도적놈이군아....
결국 본좌는 인피니티 ? 1억넘는 카이만S가 3백마력도 안되는데 거진 반값인 G37 이 330 마력이면
포르쉐 카이만S도 깡통차구나.. 참 희안한 논리인듯... 이제부터 포르쉐도 환상을 가지지 마세요..
몇몇 분들은 드림카까지 생각하실텐데.. 누구 논리대로 하면 별것도아닌게 값만 더럽게비싼
깡통차이니깐요..
가만히 보면
일본차들을 소유하거나 팔고있는 군상들이
아무리 폼 내며 다니고 싶어도
언제나 독일차 그늘에 묻혀버리는
자기들만의 자격지심을 표출시키고들 있는것 같습니다...
국수주의자는 아니지만
아무리 그래도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일본차의 우월성 어쩌고 저쩌고 하는..
좀 그렇습니다....
언젠가 봤던 렉서스에 일장기스티커를 자랑스럽게
붙히고 다니던 어떤 양아치새끼가 자꾸 생각나서리..
그렇게 비엠320이 가격대비 깡통차라고 생각하면
한국브랜드인 현대를 타는게 순리에 맞을듯한데..
차라리 일본차들이 가격대비 훌륭한 차라고들 우기니.....
이건 좀....-_-
렉서스에 눈탱이 맞느니
차라리 비머에 눈탱이 맞는게.....
독일차는 눈탱이 맞습니다..일본차가 그나마 저렴한듯...LS같은 차는 물론 예외지만
차량의 만족도는 스펙이 아니라 운전자 본인의 편의성 등이 먼저 아닌가요?...
가격이야 구입하는 구매자들이 판단해서 형편에 맞게 사면 될것이고 ...
비싸게 팔든 말든 시장경제에서 뭘 그리 꼬치꼬치 따지는지 이해가 안갈뿐더러
울나라 도로사정상 스펙/제로백이 뭐가 그리 중요한지 모르겠네요?
인피니티 g37의 마력수가 높다지만 그 높은 마력수가 100%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아닙니다. 포르쉐는 정말 드라이빙 그 자체가 즐거운 차입니다.
저도 일본차는 비추입니다. 이상 개인적인 소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