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Merben 10/28 15:28 답글 신고
    본넷 배치상 세단과는 차이가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SLk320 이나 E320 이나 둘다 224마력 엔진으로 동일한 엔진이며, 내구성은 세계 최상 수준이라고 해도 큰 이견이 없을겁니다.~
  • 레벨 1 대박족 10/29 17:26 답글 신고
    실키식스는 직렬6기통의 부드러움을 대표하는 엔진이고, 320은 90도 V6 18valve 엔진이죠. 이찌보면, 벤츠의 마지막 SOHC V6가 된다고 볼수도 있는 명작이지만, 고출력 박력감 있는 시대적 욕구로 DOHC로 넘어가게된 주역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만...
    벤츠의 명성답게 내구성 짱이고, 정비쉽고, 최대토크의 90%가 2300~5300 rpm 영역에서 나오는 특징으로 일상적 운전시 피로감이 덜한 셋팅이라 생각합니다. 약 8리터에 달하는 엔진오일을 씁니다. SOHC 의 장점중 하나로 소음이 적고 청정배기가스가...
    active roll stabilization 위치는 공간적 설계상의 문제라 생각되네요.
  • 레벨 1 TTsLine 10/30 08: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너무 말이 어렵네요....암튼 좋은 말씀 감사~~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