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도 GT-R을 한국에 선보인다고 하는데 미쓰비시도 간판모델을 무시할 순 없겠죠. 이번 모델 진화가 또한번 잘되어서 산길 와인딩에서는 아주... MT 모델은 더 날라다니고 밸런스가 더 좋습니다. 갤랑 포르티스를 기반으로 한 것이 디자인에서 못마땅하게 생각할 유저분들도 있겠지만 실제 모습은 G35처럼 이쁘다네요. 매형이 일본에 살아서요.
이번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공력특성을 세심하게 살린 것에 있습니다. 풍동 테스트를 기체 곳곳에 철저하게 했고, S-AWC의 개량으로 요잉 대처 능력이나 관성모멘트 대처력이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고속 코너링에서 차선을 그대로 지나가는... 더블 클러치 SST 오토미션은 아직 아직 폴크스바겐만큼의 타이밍은 못주지만 일반인이라면 충분한 수준이랍니다. 그리고 약간의 밸런스가 희생되니(그래도 괴물이지만) MT 모델이 능력을 십분만끽할 것이라네요.
S40T5 님께서 알려주신 카뷰 보니까 타이밍 얘기는 안나오는거 같구요. M/T 보다 TC-SST 미션이 무게가 20kg이나 더 나가서 무게배분때문에 운동성이 약간 떨어지는거 같이 느껴진다하네요. 시승한 기자가 느낀 감성적인 부분인듯 합니다.
M/T 가 하이그립 타이어의 느낌이라면 tc-sst 는 스포츠 타이어의 느낌정도 라고 느꼈다네요 ㅋ 일본에서 란에보x 구입해서 갈 예정인데
옵션 도장 퍼포먼스 가격 유틸리티 등등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 GSR SST 모델 직판 때까지 기다리고 있답니다. ^^
닛산도 GT-R을 한국에 선보인다고 하는데 미쓰비시도 간판모델을 무시할 순 없겠죠. 이번 모델 진화가 또한번 잘되어서 산길 와인딩에서는 아주... MT 모델은 더 날라다니고 밸런스가 더 좋습니다. 갤랑 포르티스를 기반으로 한 것이 디자인에서 못마땅하게 생각할 유저분들도 있겠지만 실제 모습은 G35처럼 이쁘다네요. 매형이 일본에 살아서요.
http://www.carview.co.jp/road_impression/2007/mitsubishi_lan_evo_x
M/T 가 하이그립 타이어의 느낌이라면 tc-sst 는 스포츠 타이어의 느낌정도 라고 느꼈다네요 ㅋ 일본에서 란에보x 구입해서 갈 예정인데
정말 한국에 미쯔비시가 랜서에볼루션까지 판매를 할까요?
미쯔비시 한국 진출후에 그레이차량도 정비 및 수리 잘 해주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