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S40T5 10/29 21:45 답글 신고
    http://www.mitsubishi-motors.co.jp/evo/index.html

    옵션 도장 퍼포먼스 가격 유틸리티 등등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 GSR SST 모델 직판 때까지 기다리고 있답니다. ^^

    닛산도 GT-R을 한국에 선보인다고 하는데 미쓰비시도 간판모델을 무시할 순 없겠죠. 이번 모델 진화가 또한번 잘되어서 산길 와인딩에서는 아주... MT 모델은 더 날라다니고 밸런스가 더 좋습니다. 갤랑 포르티스를 기반으로 한 것이 디자인에서 못마땅하게 생각할 유저분들도 있겠지만 실제 모습은 G35처럼 이쁘다네요. 매형이 일본에 살아서요.
  • 레벨 소위 2 S40T5 10/29 21:48 답글 신고
    카 뷰 에서의 시승기
    http://www.carview.co.jp/road_impression/2007/mitsubishi_lan_evo_x
  • 레벨 소위 2 S40T5 10/29 22:09 답글 신고
    이번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공력특성을 세심하게 살린 것에 있습니다. 풍동 테스트를 기체 곳곳에 철저하게 했고, S-AWC의 개량으로 요잉 대처 능력이나 관성모멘트 대처력이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고속 코너링에서 차선을 그대로 지나가는... 더블 클러치 SST 오토미션은 아직 아직 폴크스바겐만큼의 타이밍은 못주지만 일반인이라면 충분한 수준이랍니다. 그리고 약간의 밸런스가 희생되니(그래도 괴물이지만) MT 모델이 능력을 십분만끽할 것이라네요.
  • 레벨 훈련병 사무라이™ 10/30 02:40 답글 신고
    S40T5 님께서 알려주신 카뷰 보니까 타이밍 얘기는 안나오는거 같구요. M/T 보다 TC-SST 미션이 무게가 20kg이나 더 나가서 무게배분때문에 운동성이 약간 떨어지는거 같이 느껴진다하네요. 시승한 기자가 느낀 감성적인 부분인듯 합니다.
    M/T 가 하이그립 타이어의 느낌이라면 tc-sst 는 스포츠 타이어의 느낌정도 라고 느꼈다네요 ㅋ 일본에서 란에보x 구입해서 갈 예정인데

    정말 한국에 미쯔비시가 랜서에볼루션까지 판매를 할까요?
  • 레벨 훈련병 사무라이™ 10/30 04:53 답글 신고
    욕심 안내고 프리미엄 패키지 모델 4천 초반 , GSR 5M/T 기본 모델 3천 초중반 ㅎㅎ 미쯔비시 한국에서 도요타나 닛산에 인지도도 밀리는데 서비스 안하나.. ㅋ
    미쯔비시 한국 진출후에 그레이차량도 정비 및 수리 잘 해주면 좋을텐데...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