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보배 오시는 분 치고 ES 좋아하시는 분 별로 없는 것 같다만,
도요타 이것들이 캠리를 팔아버리면 ES350 진짜 어정쩡해지는 거 아닌가요???
중고차값 폭락에....
네임밸류는 독일차에 비해 더 떨어질 것이고....
에잇
팔고 벤츠 C나 살까요~~??!!!!!
서울시내에 큰 차 타기도 힘든데...
물론, 보배 오시는 분 치고 ES 좋아하시는 분 별로 없는 것 같다만,
도요타 이것들이 캠리를 팔아버리면 ES350 진짜 어정쩡해지는 거 아닌가요???
중고차값 폭락에....
네임밸류는 독일차에 비해 더 떨어질 것이고....
에잇
팔고 벤츠 C나 살까요~~??!!!!!
서울시내에 큰 차 타기도 힘든데...
몇백만원밖에 차이안납니다.
판매량은 캠리가 한달에 약 5만대정도 판매되며 ES는 6천대 정도 팔립니다.
캠리가 출시한다고 하여도 렉서스 ES 350의 아성은 무너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렉서스의 웬만한 차종은 중고시세가 매우 높은 편이랍니다.
2700만원이라고 합니다. 3년된 ES330의 가격이 2천만원 후반대라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네요. 그 매물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대는 미국광고에서 렉서스하고 그랜저하고 비교하고 있습니다.
미국애들이 그렇게 비교하도록 몰고 가고 싶은거죠.
밑에 동영상하고 리플보세요. 욕만먹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luvJfDnBMiY
하지만 5년 정도 광고하면 국민들 교육이 됩니다.
어코드하고 쏘나타하고 비교하듯이 말입니다.
지금 캠리와 렉서스를 비교하는 것은 현대에 벌써 교육이 되었다는겁니다.
현대에서 렉서스 못사게 하려고 캠리같은 차를 왜 비싸게 돈주고 사냐는 식이었습니다.
미국에서 그러고 있는것처럼요.
렉서스는 그래도 렉서스라고 도요타 캠리는 실제로 운행해봐도
핸들링을 제외하고는 꽤 차이가 나더군요. 옵션차이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지도 모르겠지만요
소나타 베이스 2천만원에 그랜져 옵션과 엔진이 다른 모델이 4천만원 넘어가죠?
....실제 타보면 많이 다릅니다
이전에 구형 그랜져와 다이너스티...별 차이 없는 모델 같았지만
실제 타보면 그 차이가 많이 났죠~
뭐 같은 플랫폼이다 하지만 옵션과 여러 특성들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큽니다~
비교대상이라고 말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그 차이를 차가격에 어느 정도 반영하느냐,
그걸 사람들이 어떻게 해석할 것이냐에 달려 있는 거죠....
한국에서 그나마 네임밸류 높여 가려는 렉서스가
도요타에 의해 엉거주춤하게 될 것 같다는 것이고,
미국에서 캠리와 ES 의 가격차이가 어떻게 되는 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 두 차종의 가격차이가 많아도 문제, 적어도 문제가 될 것같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진실과는 관계없이 그냥 다수의 의견에 우르르 몰려가는 형국이라 과연 다수의 의견이 무엇이 될까 걱정이 되는 거고 그렇죠 모..
이런 생각들이 맞나 안 맞나 확인하고 싶었던 거고,....
캠리: 연비(하이브리드엔진), 정숙성(CVT), 안전성(VDIM) 모두 우위에 있으며 악세사리도 LED 테일램프,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앞서있습니다.
ES350: 파노라마썬루프, 메모리시트, 풍절음차단방음장치등만 캠리에 없는 것이고 트렁크가 좀 크다는거.
3년 후 중고차 가격도 캠리는 거의 70%이상인반면 ES는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