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고 후3축 24t 덤프트럭은 전후 축간거리가 기존 25.5t 덤프트럭에 비해 300mm 짧아져, 차량의 회전반경을 최소화했고 공사현장에서의 기동성을 높였다.
440마력 파워텍 엔진이 장착됐고 화물 미적재시 2개축의 뒷바퀴만 사용하는 '후1축 리프팅 시스템'을 적용해 2.18km/ℓ의 연비를 구현한다.
또 건축 폐기물 공사현장에 적합한 커버타입의 덤핑실린더와 내구성을 강화한 골조타입의 적재함을 새로 탑재했다.
국내 대형 덤프트럭의 산업수요는 2007년 3천638대, 2008년 2천547대이며 이중 후3축 덤프트럭은 각각 8%, 5%의 비율을 기록했다.
트라고 후3축 24t 덤프트럭 가격은 1억4천160만~1억4천390만원이다.
bumsoo@yna.co.kr
sm7 2.3 나온 후 그랜져 2.4
원스톰 5인승 2.0 나온 후 산타페 5인승 2.0
노부스 5톤 킹캡이지만 5톤트럭 와이드 캡
등등 여러가지 있지만 기억이 안 나내요
마지막으로 이 덤프 트럭
앞사발과 달리 15톤 들아가는데는 웬만해서 다들어가 15톤 밥줄끊는 차라던데...
많이실고 기름 덜먹고...
나중에 잘팔리지않을뿐더러 가격또한 팍팍떨어지죠,,
지금같은 시기에 모르고 앞사바리사면 집말아먹기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