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톤에 뒷축 안달았으면 3축부터 적재함 끝까지 길이가 엥간한 승용차 길이만큼 될텐데요....
차 엄청튀죠?;;;;;;; 저도 구반축차 적재함 10m10 짜리를 1축 과적 잘나온다해서 적재함을20전
뒤로 밀어서 뒷축 올리면 차 엄청 튀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도 데꾸바꾸 잘못 지나면
어휴...... 가벼운짐 실으면 요금소 지날때면 축 들고 요금소 지나면 축 내리고 댕겼네요...
허리 끊어질거 같아서요... ㅋㅋㅋ
버스는 정말 장난 아니죠.... 앞바퀴는 넘어간다쳐도 뒷바퀴 넘어가면 앞이 붕!올라갔다가 떨어지고.....
차축보다 엔진이 더 뒤에있어서 지렛대원리로 뒷축에 무게가 더실리고 앞부분에 반동이 생기고....
무게 배분은 완전 최악인데 승차감을 따지자면 카운티보다는 훨씬 나은 듯 합니다 ㅠㅠ
방지특100킬로식 그냥지나가도 차가그리십개안뽀사지내요
카운티는 아주 방지턱 환장합니다 ㅠ
요즘 나오는 국산차들이랑 수입차들 차체가 낮아서..
오래전에 만든 방지턱 넘다보면 맽에 긁히는경우 빈번하더라구요..
근래들어 만든 방지턱들은 턱이 낮아서 안그러지만..
각 지자체별로 오래된 방지턱 싹다 새로운 규정에 맞게 뒤엎었으면 하네요
쓸대없이 방지턱이 높아서 감속은 커녕 지나기만하면 차 하체에 큰 무리가..
차 엄청튀죠?;;;;;;; 저도 구반축차 적재함 10m10 짜리를 1축 과적 잘나온다해서 적재함을20전
뒤로 밀어서 뒷축 올리면 차 엄청 튀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도 데꾸바꾸 잘못 지나면
어휴...... 가벼운짐 실으면 요금소 지날때면 축 들고 요금소 지나면 축 내리고 댕겼네요...
허리 끊어질거 같아서요... ㅋㅋㅋ
오히려 브레끼 밟으면 스프링 꺽어져요;;; 스무스하게 탄력빨로 즈려밟아야죠~~~
현재 저는 버스타는데 시내버스라 판스프링 입니다. 스프링이 많지않아 충격은 덜하지만
엔진이 뒤에있어 느낌은 구반축차에 뒷짐실은것보다 차가 더 튑니다... ㅠㅠ 보아하니 뒷축 9.7 톤정도인데
1축은 3.2 톤밖에 안나가네요... 화물차로치면 완젼 뒷짐실은 차가 버스더라구요.... 버스만 타셨던 분들은 축중에
민감하지 않은듯 한데 저는 화물차.. 그것도 제주<=> 육지부 자동화물 을 거쳐서 버스로 왔기 때문에
축중에 민감한데(과적은 아님.. 축중량 총중량은 맞추나 적재정량초과;;; 구반축차에 29톤...ㅜㅜ)
버스의 축중량 배분은 최악입니다.....
차축보다 엔진이 더 뒤에있어서 지렛대원리로 뒷축에 무게가 더실리고 앞부분에 반동이 생기고....
무게 배분은 완전 최악인데 승차감을 따지자면 카운티보다는 훨씬 나은 듯 합니다 ㅠㅠ
카운티로 그거 넘아갈때 환장합니다 시속1km으로 기어가야 맨뒷좌석 승객 허리 안부러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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