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론적으로는 30톤 적재 가능하지 않을까요? 브레이크는 유압 떼고 쳄버등등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 야매로 하면 안되는 것이 없다는 전제하에 ) 바꾸고 엔진도 ECU튠에 저속토크를 위해 스퀸셜 트윈터보나 배기량에 비해 낮은 용량의 VGT터보를 장착하고... 기어비나 데후도 강화혹은 더 좋은 놈으로 개조하고, 프레임은 야매로 서브프레일을 짐칸에 더 얹던가 암튼 보기좋게(?) 보강하고....
게다가 포터 같은 차는 안그래도 1단 기어비가 상당히 높아서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 같은데 여기에 최종감속비좀 건들면 솔직히 출발못하는 경우가 있기나 하련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언덕에서는 버거우니 그냥 토크컨버터의 토크증배현상을 얻기 위해 쌍용이 주로 쓰는 MB5미션 올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여기에 미션쿨러 장착하면 완전체 정도 될 듯. )
그리고 이론적으로는 30톤 적재 가능하지 않을까요? 브레이크는 유압 떼고 쳄버등등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 야매로 하면 안되는 것이 없다는 전제하에 ) 바꾸고 엔진도 ECU튠에 저속토크를 위해 스퀸셜 트윈터보나 배기량에 비해 낮은 용량의 VGT터보를 장착하고... 기어비나 데후도 강화혹은 더 좋은 놈으로 개조하고, 프레임은 야매로 서브프레일을 짐칸에 더 얹던가 암튼 보기좋게(?) 보강하고....
게다가 포터 같은 차는 안그래도 1단 기어비가 상당히 높아서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 같은데 여기에 최종감속비좀 건들면 솔직히 출발못하는 경우가 있기나 하련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언덕에서는 버거우니 그냥 토크컨버터의 토크증배현상을 얻기 위해 쌍용이 주로 쓰는 MB5미션 올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여기에 미션쿨러 장착하면 완전체 정도 될 듯. )
자동차 검사 가능한가요?
( 이건 과적검사 )
1년에 한 번 하는거... 그때만 빼고 들어가면 되지 않을까요?
근데 자리때문인가 2.5톤 이하는 축을 달던 안달던 거시기 하다 해서.
군용도 후2축 차량 있습니다 ㅎㅎ
설마 실제로 저게 가능한가?ㅋ
말로만 들었지 한번도 못봐서...근데 그렇게 많다믄서요??
세렉스 바퀴 옆으로 하나씩 더 끼고 다니는건 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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