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차 신차로 굴린지 3년 좀 안됬고 한 6만 탔습니다
초기때부터 부동액이 F L선 에서 풀오바로 너어놔도 좀운행하다보면
냉각수 게이지가 L선 아레로 많이 내려가있어서 계속 부동액 보충해주는데
일반승용차는 거의 신경안써도 될정도인디 이놈은 왜케 퍼먹는거죠... 오일이나 기타 새는 곳은 없어요...
항상 같은자리 주차하는데 떨어진 자국도 없고...
원래 이래 퍼먹나요 ?
회사차 신차로 굴린지 3년 좀 안됬고 한 6만 탔습니다
초기때부터 부동액이 F L선 에서 풀오바로 너어놔도 좀운행하다보면
냉각수 게이지가 L선 아레로 많이 내려가있어서 계속 부동액 보충해주는데
일반승용차는 거의 신경안써도 될정도인디 이놈은 왜케 퍼먹는거죠... 오일이나 기타 새는 곳은 없어요...
항상 같은자리 주차하는데 떨어진 자국도 없고...
원래 이래 퍼먹나요 ?
육안으로 확인시 냉각수라인에.전혀 흔적이.없다면..
엔진실린더헤드가스켓불량쪽으로 의심이.되네요. 더 심하면..헤드불량으로 이어진다는..
엔진보링비가.만만치.않게.나올수도 잇군요.
엔진커버 탈거하시면 바로 확인되는사항이니 조속히 정비받으시길..
대형차는 버스가 많고 마이티 중소형 차들은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사장님 꾸준히 오래동안 하시던데 입소문좀 탄거같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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