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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가 잘 안되면 냉각계통이 맛탱이 가기 시작하는데 그럼 고쳐도 고쳐도 안고쳐져요;; 그러면
일단 써머스타트를 빼버리고 운행하다 그래도 안되면 저렇게 뚜껑 열고 댕겨야지요;;
차량내부로 열기가스며드니요... 반대로 대우차들은 열배출능력이 현대보단 좀더 낫긴하더군요 ...
차라리 방열구를 좀 크지막하게 뚤어주지 한 현대의 이상한 심산도궁금하구요 ... 가스엔진을 애초에 새로 설계
할 생각은없는지도 참궁금하네요 .
신차들은 아예 싸이드로 팬까지 장착해서 나오긴하던데 대부분 팬을 거의 전원을뺴두더라구요
그거 해봣자 솔직히 얼마나 효과가있다고 ... 은근히 서울시내보면 뚜껑열고단미는차들 간간히보이죠 ㅎㅎ
그래도 12년식들어서 덜하긴합니다 .
이놈들 엔진을 새로 설계할생각은않하고 오로지 개량에 개량을 거듭만하니 원 원초적인 온도문제 해결은거의못보죠 ...
라디크기나 기타 냉각 관련해서 보강은한다고는하나 그래도 한계는있더라구요 일단 방열구자체도 저런 작은구멍으로
그많은 열을내보낼라니 아무래도 문제가있겟죠 .. 후면방열구를 좀 더 크게 뚤어좋으면해요 ... 하 저런건 대우버스가 참
디자인을 잘한것같습니다 .. new bs 후미 방열구가 그래도 확실히 효과는 좀더있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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