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호남고속에서 블루스카이 1대를 출고함에 이어, 4대가 추가로 나왔습니다.
이들은 모두 인천공항 노선에 투입되는 차량이며, 한일내장 우등시트에 USB만 없는 옵션입니다.
TV며 운전자 편의 옵션이며 기본적으로 좋은 옵션은 전부 다 들어간 것 같네요.
뒷면의 도색이며 차량의 전반적인 모습이
' 이 도색은 내 몸에 딱 맞는 옷이야!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흐뭇하게 쳐다봤네요 ㅎㅎ..
처음 뉴그랜버드 파크 일반이 나왔을 때와 동일하게
그랜버드에는 호남 도색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 싶습니다^^;
좌석에 잠시 앉아보니..
좌석 간격이 블루스카이 12.5미터라 그런지 프라임 우등보다도 간격이 굉장히 넓어
착안감이나 공간의 미덕 때문인지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어제 출고한 호남고속 블루스카이 신차입니다!
28석 우등 한일내장 시트에 레그레스트 / 풋레스트 옵션이 추가되어 출고되었습니다.
우등차량으로 전주에서 인천공항 노선을 운행하게 된다고 하네요!
공항노선이라 그런지, 호남고속 측에서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차 내에 TV도 좋은 TV로 들어가있고, 실내 평바닥 옵션으로 넓직하고 깔끔하니
도색마저도 잘 맞아서 이쁘네요^^
촬영에 도움을 주셨던 호남고속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즐감하세요!
따끈 따근한 신차 사진 잘봤습니다^^
이번신형들은 좀별로더라구여 완성도가
그나자나 공항차라그런가 좌석이 넓네요!!!!
신차사진잘보고갑니다 ㅋ
무슨똥고집으로 어거지로 만든 엔진을 넣어주는지모르겟어요 ... 미션 진동 엔지하고 미션하고 궁합이 너무
않좋아도 않좋은것같습니다 ...
글고 해결해준다고 이야기한지 1년이되가는데 해결못하는 DPF 관련문제 ..
각종잔고장... 차주들 고충이너무 말이많네요 ... 서비스센터가도 그렇게 썩 잘고치는편도아닌것같구 ....
대우버스는 조립품질이 아직 제대로 검수가않되는건지 -_- 그부분은 영아쉽더라구요 .... 확실히 유로6 디젤은
대우버스가 출력떨어지는것빼면 트러블이 적은편인것같습니다 ... 헌데 머 기존에 인식이 깊게 밖혀있다보니 ...
아무래도 판매량까진 이어지긴 힘들어보이더군요!!! 얘네도 애초에잘하지 ....
생긴것도 잘생겼구~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