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고속과 같은 날, 전북고속에서도 유니버스 프라임 4대를 출고하였습니다.
이번 차량은 모두 31석 고급형 우등차량으로 출고되었습니다.
전북고속 역시 내년부터 운행할 남서울 전주 31석 고급좌석의 일원으로 출고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관계자분의 말씀에 의하면 현재 예정되어있는 31석 차량의 투입 대수는 14대라고 하셨고
전차량 프라임 우등으로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호남고속 차량에 비해서는 차급이 한단계 낮지만, 전북고속 역시 승객의 편의와
노선의 특색에 맞추어 지속적인 차량의 변화를 주고 있다는 것이 전라북도 운송업체의 가장 큰 중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북고속, 호남고속 두 업체의 차량 출고를 떠나, 업체가 추구하는 고객만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업체의 인지도와 질적인 향상을 추구하는 모습이 같은 승객으로써, 동호인으로써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좌석간격은 블루스카이 우등보다는 조금 좁아보입니다. 물론 좌석이 3석(1줄)이 더 많기 때문에
빽빽해보이기도 하지만, 프라임 우등차량도 착석해보면 편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전북고속 차량은 레그레스트와 풋레스트가 미옵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제 수명을 다하고 수출 또는 폐차를 준비하고 있는 LD입니다.
엊그제까지만 해도 너무 열심히, 건재하고 달렸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마음한켠이 쓸쓸해지겠네요.
마지막 차량은 인천공항 노선에 투입되고 있는 프라임 우등입니다.
좋은 사진으로 좋은소식 계속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체가 차량상태가 좋다면 자가용으로 넘기기도 하죠!
수출가기도하고 그냥 폐차하기도하구요 자체적으로 ..
H엔진은 앞에 스티커 붙여있는데 없는걸 보아 파워텍 엔진입니다
전북고속은 파워텍엔진만 출고할겁니다
다시봐도 저차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장시간운행에도 잠잘오고 엉덩이도 아푸지않고 잠 푹 ~자는데는 완전 최고입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