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서 김제로 향하는 안전여객 뉴슈퍼에어로시티 유로6입니다.
솔직히 예전 도색이 더 이쁘다고 생각드는건 저 뿐인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패션트랜드가 단색조화인가 싶어요.. ㅎㅎ
언제쯤인가, 안전여객이 도시형이 아닌 조금 중대형급 차량을 출고하길 바라지만
아직까진 그런 일이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정말 이제는
마지막일거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 이유는 뭘까요
한창 익산시외 > 서울남부 노선에서 주름잡으며 호남고속도를 활부하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이제는 중단거리 노선으로 또는 회송 후 일반 전환고속노선에 투입되는 모양입니다.
대한고속역시 꾸준히 신차가 나오고 있습니다.
FX시리즈 이후로 줄곧 그랜버드와 유니버스 시리즈로 일관하고 있는데요
13년도 이후로는 FX시리즈는 추가출고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마침 또 FX116이 지나가네요..
한창 듣기로는, 주행중에 문도열리고 나름의 잔고장이 많았다고 들었는데
FX시리즈가 그렇게 잔고장이 많은 차인지 궁금하네요..
키큰친구들 사이에 눈치없이 낑겨있는 로얄시티.. -_-ㅋㅋ
얼른 커서 116돼라!
양반은 못되나봅니다..ㅋㅋ
부안 격포로 들어가네요
어느덧 이 차량들도 출고 6년을 맞이했는데, 점점 대우의 고질병 부식이 돋아나기 시작하는 모양입니다.
거창까지 완행으로 갑니다.
전북고속의 엘레강스.. 정말 명차인거 같습니다
LD 다음으로 인기가 좋은(?)듯 합니다.
이제는 곧 대차될 날만을 기다리는 하이스페이스..
시내를 다니다보면, 대한고속 하이스페이스의 뒷모습을 보면 얼만큼 세월이 흘렀는지를 짐작해주는거 같습니다.
대한고속의 주력이자 명기로써 시대를 주름잡고 다녔던..
출고 곧장 서울 부안노선에 투입되어, 부안과 고창 그리고 최근까지 전주 서울남부를 주름잡았던 하이클래스
이제는 올 여름 그리고 내년 초 총 4대의 하이클래스가 수출 혹은 폐차를 한다고 합니다.
무언가 아쉬운 대목이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 전북고속의 야심찬 작품.. 프라임입니다.
첫 출고 때 한일장신대와 서울남부 스티킹을 하고 나와 지속적으로 서울남부, 대구 등등의 노선에서 활약하던 이네들은
어느순간부터 전북고속의 전주깃점 중단거리 노선에 들어가는 땜방 겸 순환노선 차량으로 전략하였습니다.
이제 이차들도 내년 내후년에 다들 떠나겠지 싶네요.
그리고 .. 진짜 마지막은 크루져2..
전북고속의 경우 기존 V8기통 크루져의 맥을 이어받기를 간절히 바라며 출고했던 크루져2가
점점 고질병인 부식이나 엔진부분의 문제로 많은 속을 썩였다고 하네요.
호남도 마찬가지일터.. 호남네 크루져 역시 원형램프 크루져와 크루져2를 이후로 대우차를 줄곧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는 남원, 순창등지의 일반 코스에 들어가는 이네들 역시 올해 내년이 대차주기를 알려주고 있네요.
서울남부로 향하는 전북네 프라임입니다.
사연이 참 많은차량이죠..
마지막은 유니버스 사이드미러를 낑궈논 트롤리버스입니다.
그런데..서울강남고속버스터미널 빼고 전국내 도서지역빼고.. 보라돌이가 없는터미널은 어디일까요..?
문제입니다..그터미널은 질서가잡혀있습니다.
무심코 지나치던것들에 눈을 한번더 돌리게 만드는글과 사진..
잘봤습니다~^^
0/2000자